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부산 탈모 성지 자혜내과의원 방문기 /망미동 탈모치료 및 처방/부산 탈모전문병원

by 구아재 2022. 10. 25.
반응형

썸네일 사진입니다.
[ 나의 탈모극복기 ]


오늘은 개인적으로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서 최근에 방문한 부산 망미동 "자혜 내과의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젊은 나이지만 몇 년 전부터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빠지면서 탈모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샴푸도 바꿔보고, 약도 발라봤지만 그렇다 할 효과를 보지 못했는데 최근에 지인으로부터 알게 된 탈모병원이 있어 진료를 보고 처방받은 내용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마지막에는 최근 변화된 모습의 포스팅도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나의 탈모고민은? ]

저는 40대 초반인데도 불구하고 30대부터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점점 빠지더니 지금은 정수리가 휑~하네요...속상합니다ㅠ
직업이 사람들을 만나는 직종이라서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데, 머리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탈모가 진행된 사진입니다.
[ 나의 정수리 탈모 ]


탈모를 극복하기 위해 진즉이 병원을 찾았어야 하는데 시기를 놓쳐버려서 다양한 방법들을 해본 것 같습니다.

[ 첫 번째] - 샴푸 바꾸기
탈모를 위해 가장 첫 번째로 해본일은 "탈모샴푸"를 사용하는 일이었습니다.

머리는 매일 감아야 하는데 탈모샴푸를 사용하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생각해서 샴푸부터 바꿔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샴푸는 탈모 진행을 늦춰주는는 모르겠지만 탈모 자체를 극복하는 방법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래 "닥터포헤어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는데, 머리가 덜 빠지기는 하지만 새로 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효과가 좋아 "닥터포헤어 샴푸"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 탈모샴푸 사용후기와 최저가 알아보기

 

[ 두번째 ] - 약 바르기
흔히 알려져 있는 다양한 약을 발라봤던 것 같습니다. 최근까지도 1년 넘게 폼 형태의 탈모약을 바르고 있지만 이 또한 탈모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약값도 비싸고 원하는 효과를 보지 못해서 이번까지만 사용하고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 세 번째 ] - 약 먹기
탈모에 좋다는 약을 바르면서 탈모 약도 같이 먹었습니다. 비오틴과 각종 모발에 좋다는 약을 먹으면서, 두피에 바르기도 했지만 효과는 크게 못 본 것 같습니다.


[ 네번째 ] - 가발 맞추기
탈모에 스트레스가 많아 유명한 가발업체에서 가발을 맞췄습니다. 하지만... 가발은 아무래도 티가 안 날 수가 없어서 한 번도 착용 못하고 집에 보관만 하고 있습니다... 100만 원이 넘는 비용을 들였지만 한 번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 마지막 ] - 흑채사용
원래 흑채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마지막까지 아무것도 도움을 받지 못해 지금도 흑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흑채를 사용한 지가 약 10년 가까이 되어 스타일링도 자연스럽고 티도 나지 않아 지금도 출근할 때는 흑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흑채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그래도 정수리를 숨기기에는 아래 "분말형 흑채" 인 헤어리치가 가장 효과적인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효과는 보장할 수 있습니다.

 

※ "헤어리치" 흑채 사용후기와 최저가 알아보기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방문한 곳이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부산 자혜내과" 입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한번은 꼭 방문해봐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부산 자혜 내과의원 방문기 ]

※ 부산 자혜내과의원


● 위치 : 부산 수영구 과정로 60 자혜 빌딩 2층
● 문의 : 051. 759. 0284
● 진료시간 : 오전 09시 ~ 18시

 

 

 

부산 망미동에 위치한 "자혜 내과의원"입니다.

 

주차장이 있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지정 주차장에는 주차를 하기가 힘들었습니다. 병원 뒤쪽으로 주택가가 있어서 적당한 곳에 주차하시면 되고, 마땅치 않으시면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자혜내과의원 외관사진입니다.
[ 부산자혜내과의원 외관 ]


진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처음 내원하셔서 진료를 보시는 분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일찍 가서 대기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친구와 같이 오전 11시쯤에 방문했는데 1시간 좀 넘게 대기하다가 진료를 본 것 같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면 입구에 접수대로 가셔서 처음 왔다고 말씀하시고 접수하시면 됩니다.

접수를 하시면 대기장소에서 대기하시다가 이름을 부르면 들어가서 진료를 보시면 됩니다.

 

[ 자혜 내과의원 탈모 처방 ]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한 번에 한명씩 진료를 보지 않고, 한번에 여러 명이서 진료를 봅니다. 원장님이 원래 탈모로 고생하시다가 여러 가지 약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시고 조합해 탈모약을 만드셨다고 하시네요.

 

원장님 예전 사진을 보면 탈모가 심했었는데 지금은 일반인과 같은 머리숱을 가지고 계십니다.

 

탈모클리닉 사진입니다.
[ 출처 : 자혜내과의원 ]


진료를 볼 때 원장님이 한 명 한 명 두피 상태와 모발 상태를 보시고 조언도 해주시는데요, 결론은 원장님이 조합한 탈모약을 드시면 빠르면 3~4개월 정도면 정상적인 모발이 나게 되고 5개월이 넘어가면 많이 생긴다고 확신하시네요.

 

 

 

[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탈모약은 흔히 알고 계시는 부작용들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발기부전이 발생할 수 있고, 머리카락과 함께 얼굴이나 손에도 털이 많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부작용들은 일시적이라서 일정 기간이 지나게 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진료가 끝나고 밖에서 기다리면 접수대에서 처방전과 함께 몇 개월 치 약을 구입할지 정합니다.
저는 약을 먹고 상태를 보고 더 구입하려고 6개월치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거의 6개월치 약을 처방받는 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이렇게 처방전을 가지고 1층 약국에서 약을 타가시면 됩니다.
약은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있고, 한알짜리 1개와 반알짜리 1개, 1/4짜리 약 1개로 총 3가지종류가 크기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탈모약 사진입니다.
[ 탈모약 ]


[ 비용을 알아봅시다 ]


진료비와 6개월치 약값으로 대략 10만 원대 중반으로 결제했습니다. 다른 탈모약은 가격이 비싸지만 여기는 가격도 저렴합니다.
원장님이 처음에 탈모약 조합을 만드실 때 저렴한 가격을 염두에 두고 만드셔서 금액이 저렴하다고 하셨어요.

이제 한 달 정도 먹고 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꾸준히 먹어보고 3개월 후에 다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탈모 극복을 위해 부산 "자혜 내과의원"에 다녀온 얘기를 적어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벌써 자혜내과의원에서 처방받은 탈모약을 복용한지 4개월이 되었습니다.

최근 변화된 모습을 비교사진과 함께 포스팅 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탈모 성지 자혜내과의원 망미동 탈모치료 처방 부산 탈모전문병원 자혜내과의원 4개월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10월 자혜내과의원을 방문하고 약 처방을 받은 뒤 4개월이 지난 현재상태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방문한 자혜내과의원에서 반신반의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