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상금 참가자 출연자 정보에 대해 알아봅시다

by 구아재 2023. 1. 23.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불타는 트롯맨 ]

 

오늘은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상금 참가자 출연자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MBN과 TV조선에서 트로트 프로그램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번 본문에서는 1회부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불타는 트롯맨 기본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보시면 프로그램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 불타는 트롯맨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자, MBN에서 유사한 트로트 오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지금까지의 오디션과는 다른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오디션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출발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사진입니다.
[ MBN 불타는 트롯맨 ]


■ 편성 : MBN
■ 방송 : 2022.12.20 ~ 매주 화요일 오후 09:40~)
■ 시청률 : 14.3%

최근 몇 년 동안 트로트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당연히 미스트롯의 인기 때문이었는데요, 한동안 인기를 얻다가 요즘은 잠잠해지려니 다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MBN에서 방영하는 불타는 트롯맨은 큰 기대는 없었으나 1회가 시작되자마자 화제몰이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불타는 트롯맨 기본정보

톡톡 튀는 출연자들만큼이나 재밌고 전문적인 심사평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심사위원들입니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만큼 때로는 날카롭지만 때로는 다정다감한 소감으로 불타는 트롯맨의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 입니다.
[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 ]


[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

● 진행 : 도경완
● 심사위원
 - 남진 (가수)
 - 심수봉 (가수)
 - 설운도 (가수)
 - 주현미 (가수)
 - 김용임 (가수)
 - 윤일상 (작곡가)
 - 윤명선 (작곡가)
 - 이석훈 (가수)
 - 김준수 (가수)
 - 신유 (가수)
 - 박현빈 (가수)
 - 이지혜 (가수)
 - 김호영 (뮤지컬배우)

 

 


[ 불타는 트롯맨 우승상금 ]

불타는 트롯맨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정해진 우승상금을 넘어서 "오픈 상금제"를 도입했습니다.
"오픈 상금제" 란 참가자들의 역량에 따라 상금의 규모도 같이 커지는 제도인데요, 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기존 오디션들에 비해 더 많은 상금을 받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과연 국내 오디션 사상 최대의 우승상금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현재 참가자들의 실력들이 출중하기 때문에 심사위원들은 우승상금이 7억에서 10억까지 나올 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최선을 다해 경연을 펼치는 이유가 있네요^^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
[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 ]

 

#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 중에 화제의 참가자들을 모아봤습니다.

장영우는 판소리를 전공한 고1 학생인데요, 노래실력도 일품이지만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부 심사위원들에게는 우승후보라는 소리도 들을 정도로 대단한 실력자입니다.

 

 


남승민은 2번이나 올인을 받으면서 실력을 뽐냈습니다. 또한 아이돌 출신인 박민호는 노래실력도 좋았지만 퍼포먼스까지 좋아 K트롯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라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
[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 ]


이밖에도 황영웅, 에녹, 안율, 박재원, 신명근, 김중연, 조주한 등 많은 출연자들이 인기를 얻고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다양한 참가자들의 오디션으로 매회 화제를 얻고 있는 불타는 트롯맨이었습니다.

 

오늘은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상금 참가자 출연자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노트북 가격비교 아이 노트북 구입후기, 추천상품, 삼성노트북, LG노트북, 갤럭시북2 안내

오늘은 최근에 고민하다 결국 구입하게 된 노트북 구입후기와 추천상품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큰아이가 PC가 필요해서 노트북과 데스크톱을 고민하다 이번에 큰맘 먹고 노트북을 구입했습니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