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과 음식 ]

브랜드별 치킨 추천 순위, 치킨 메뉴 추천 (교촌치킨, 푸라닭, 노랑통닭, BHC치킨, 굽네, 자담치킨)

by 구아재 2022. 12. 3.
반응형

썸네일입니다.
[ 브랜드별 치킨 메뉴 추천 ]

 

오늘은 브랜드별 치킨 추천 순위, 치킨 메뉴 추천 (교촌치킨, 푸라닭, 노랑 통닭, BHC치킨, 굽네, 자담치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야식은 치킨이 아닐까요? 축구를 보면서, 영화를 보면서 가족들과 도란도란 치킨을 즐겨 먹는데요, 이번 본문에서는 브랜드별 치킨 순위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보시면 치킨 시켜 드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브랜드별 치킨 추천 메뉴

[ 교촌치킨 ]

● 추천 메뉴 : 교촌 허니콤보
● 가격 : 20,000원

교촌치킨의 대표 메뉴는 "교촌 허니콤보"입니다. 교촌 허니콤 보는 날개와 다리 부위만을 달콤한 허니소스에 버무려 만든 치킨입니다. 달달하고 짭짭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많이 드시는 메뉴입니다.

 

교촌치킨 사진입니다.
[ 교촌치킨 ]


[ 푸라닭 ]

● 추천 메뉴 : 고추 마요
● 가격 : 18,900원

푸라닭은 일반 비닐에 담겨 배달되는 게 아니라 고급스러운 포장백으로 유명한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맛있는 치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푸라닭의 추천 메뉴는 "고추 마요"인데요, 중독성이 매우 강해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치킨입니다. 맵싹 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달달한 치킨의 맛이 일품입니다.

 

푸라닭 치킨 사진
[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


[ 노랑 통닭 ]

● 추천 메뉴 : 알싸한 마늘치킨
● 가격 : 21,000원(순살)

예전에 아버지가 집에 오실 때 노랑 봉투에 담아오던 치킨을 기억하시나요? 닭 한 마리에 가족들이 오손도손 모여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노랑 통닭은 예전에 우리가 먹었던 가마솥에 튀긴 치킨을 노랑 봉투에 담아오던 아버지를 생각나게 하는 치킨입니다.

 

 


노랑 통닭의 대표 메뉴는 "알싸한 마늘치킨"입니다.
카레가루를 입혀 튀겨낸 예전 스타일의 치킨입니다. 바삭한 치킨과 알싸한 마늘소스가 잘 어울리는 정말 맛있는 치킨입니다. 

 

노랑통닭 사진
[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


[ 네네치킨 ]

● 추천 메뉴 : 소이 갈릭치킨
● 가격 : 19,000원

네네치킨은 예전에 유재석 씨가 CF를 찍으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네네치킨의 대표 메뉴는 "소이 갈릭치킨"인데요,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조화가 잘 이루어진 치킨입니다. 많은 치킨 매장에서 간장치킨을 판매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네네치킨의 소이 갈릭 치킨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해서 어린아이가 있다면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네네치킨 사진
[ 네네치킨 소이갈릭치킨 ]


[ BHC 치킨 ]

● 추천 메뉴 : 뿌링클 순살
● 가격 : 20,000원

BHC 추천 메뉴는 "뿌링클 순살"입니다. 이제 나왔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뿌링클 순살입니다.
뿌링클은 1인 1 닭 아닌가요? 뿌링클 순살 시킬 때는 항상 소스를 많이 달라고 요청하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보기와는 다르게 밥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뿌링클 사진
[ BHC 뿌링클치킨 ]


[ 굽네치킨 ]

● 추천 메뉴 : 고추 바사삭
● 가격 : 18,000원

굽네치킨은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아니라 오븐에 굽는 방식의 치킨인데요, 아무래도 기름에 튀기지 않기 때문에 더 건강하고 담백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킨입니다.

 

 


굽네치킨의 추천 메뉴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 "고추 바사삭" 치킨입니다. 1초에 1마리씩 팔린다고 해서 1초 치킨이라는 닉네임이 붙은 치킨인데요, 1초 치킨답게 마니아들이 매우 두터운 맛있는 오븐치킨입니다.

 

굽네치킨 사진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


[ 자담치킨 ]

● 추천 메뉴 : 맵슐랭
● 가격 : 21,000원

자담치킨은 예전에 "먹거리 X파일"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매우 깨끗하고 칭찬받아 유명하게 된 치킨 브랜드입니다. 원료육부터 다른 건강한 치킨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자담치킨의 대표 메뉴는 "맵슐랭" 치킨입니다. 달짝 찌 근하면서도 맵싹 한 양념이 매력적인데요, 먹다 보면 어느새 입술이 화끈거리는 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청양고추와 마요 소스가 만나 미슐랭 별점도 부족하다고 생각될 만큼 맛있는 치킨입니다.

 

자담치킨 사진
[ 자담치킨 맵슐랭 ]


오늘은 브랜드별 치킨 추천 순위, 치킨 메뉴 추천 (교촌치킨, 푸라닭, 노랑 통닭, BHC치킨, 굽네, 자담치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내돈내산 ] 전기밥솥 추천, 쿠쿠 전기압력밥솥 사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는 쿠쿠 전기압력밥솥 추천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밥이 주식이기 때문에, 밥만 따로 만들어주는 밥솥을 많이 사용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