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위니아에어컨, 딤채김치냉장고, 딤채밥솥, 위니아,대우전자,애플,다이슨,일렉트로룩스 서비스접수방법 안내

by 구아재 2020.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위니아에어컨 서비스" 접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는 진화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전제품을 제조/판매하는 종합가전기업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신 가전 개발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전문브랜드인 ‘위니아’ 출시에 이어, 국내 김치냉장고 대중화를 이끈 ‘딤채’를 개발해 필수 가전 영역을 새롭게 개척했으며,  나아가 딤채의 기술력을 반영한 프리미엄 냉장고를 출시하며 이제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주요 가전 회사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위니아딤채는 계열사 위니아대우와 함께 국내 TOP3 종합가전기업으로서 김치냉장고와 전기밭솥 등의 주방가전과 에어컨·공기청정기·제습기 등의 에어가전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IoT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김치냉장고 ‘딤채’를 선보이는 등 IoT·AI를 적용한 신 가전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9년 7월 대유위니아그룹 창립 20주년을 계기로 사명을 ‘대유위니아’에서 ‘위니아딤채’로 변경하였습니다.

 

 

※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


위니아에이드는 위니아제품 외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위니아 콜센터 (1588-9588)
대우 콜센터 (1588-1588)
애플 콜센터 (1577-5448
테팔 콜센터 (1833-4220)


전화로 서비스를 접수하는 방법이 가장 간단하지만 여름이나 겨울시즌에는 전화연결이 힘드니 인터넷으로 신청도 가능한데요.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EP 1. 검색

초록창에 "위니아 서비스센터" 라고 검색해보겠습니다.
사진처럼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이쪽으로 접속해보겠습니다.

 

 

STEP 2. 홈페이지 접속

홈페이지 ( https://www.winiasls.com/main )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좌측 상단에 "서비스신청/변경" 란이 보이는데요.
여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하위 메뉴가 나오는데요.
첫번째 보이는 "방문서비스"를 클릭해보겠습니다.

 

 



STEP 3. 서비스 신청

내가 받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4가지 단계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STEP 4. 예약 신청

총 4단계의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마지막에 예약정보확인 란이 나오는데요.
제품과 신청자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신청을 마무리하면 됩니다.

 

※ 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는 1990년 이후 WINIA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져온 체계화된 콜센터, A/S, 배송설치, 물류 Network를 보유한 종합가전 서비스 전문회사로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사가 원하는 모든 것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맛집과음식』추천♬] - 치킨 추천, 치킨 순위, 치킨 맛집, 대한민국 브랜드별 치킨순위,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배달순위

[『유용한정보』상식♬] - 국내여행 단양 패러마을, 패러글라이딩 인기명소, 패러글라이딩 가격과 시간 안내

[『유용한정보』상식♬] - 넷플릭스(NETFLIX) 가격, 요금제 및 멤버십, 넷플릭스 가입방법과 시청방법 안내(킹덤,옥자,기묘한 이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