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여행 ]

정선 패러글라이딩 가격 및 요금, 체험비행 안내

by 구아재 2022. 8. 8.
반응형

정선 패러글라이딩
[ 정선 패러글라이딩 ]

 

패러글라이딩은 낙하산과 글라이더의 장점을 합하여 만들어낸 항공 스포츠 입니다. 별도의 동력 장치 없이 패러글라이더를 타고 활강하는 레포츠 입니다. 기체 조작이 간편하기 때문에 동호인의 수가 가장 많은 항공스포츠 입니다. 장점으로는 배당 속에 접어 넣는 낙하산의 무게가 약 4kg로 매우 가볍다는게 장점입니다. 산 정상 또는 능선에서 비행하고 평균 20~30kg의 속도로 날아가는 재밌는 스포츠 입니다. 

전국에 여러 패러글라이딩 체험장소가 있지만 오늘은 강원도 정선 패러글라이딩 가격 및 요금, 체험비행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선 패러글라이딩 예약 (정선 패러마을 / 광고아님)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할수있는 여러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패러글라이딩은 위험한 스포츠이기 때문에 전문강사님과 같이 체험해야합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업체는 2018년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강사님이 계신 "정선 패러마을" 입니다. 이곳저곳 알아보다 선택한 업체인데 친절하고 안전하게 체험하게 해줘서 추천드립니다. 다른업체과 같은 금액이지만 비행시간이 길다는것도 장점입니다.

● 정선 패러마을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북실안길 32)

● 홈페이지 : https://jspara.modoo.at/?link=ebr8vni9 

연락처와 예약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2. 요금안내

 ● 기본비행 : 100,000원 (10분 내외)
정선의 풍경을 바라보며 증기는 가장 기본적이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비행입니다.

 ● 익스트림 : 120,000원 (10분 내외)
스릴만점, 하늘에서 롤러코스터와 바이킹을 즐기고 싶으신 분을 위한 코스입니다.

 ● vip 코스 : 150,000원 (10~15분내외)
익스트림+롱타임 스릴만점 코스입니다. 익스트림도 즐기고 비행시간도 더 길게 느끼고 싶은 분들이 체험하는 코스 입니다.

 ● vvip 코스 : 200,000원 (20~25분내외)
vip 코스와 같은 코스입니다. 하지만 비행시간이 더 길어 오랫동안 즐기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는 코스입니다.

 

 

오늘은 정선 패러글라이딩 가격 및 요금, 체험비행 안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벌초 시기 및 대행 가격, 비용, 안전용품, 보호장비 안내 (벌초도우미, 산림조합중앙회)

 

벌초 시기 및 대행 가격, 비용, 안전용품, 보호장비 안내 (벌초도우미, 산림조합중앙회)

안녕하세요 구아재입니다. 이제 다음 달이면 민족 대명절인 "추석"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2년 정도 친척들을 못 만났었는데 이번에는 꼭 다 같이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추석 하면 여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