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컴퓨터 윈도우 10 사용자 이름 변경하기,PC 이름 바꾸기,관리자계정 이름변경,계정 변경 방법,제어판 이름 변경

by 구아재 2020.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사용자 이름바꾸기"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컴퓨터를 부팅할때 보면 000 이라는 이름이 나오는데요. 내가 원해서 이름을 지정하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컴퓨터를 구입할때 구입처에서 임의로 지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가의 제품이고 나의 소유물이니 가급적이면 내가 원하는 이름으로 지정하고 싶겠죠?


그래서 오늘은 윈도우 사용자 이름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EP 01. 제어판 들어가기


우선 제어판에 접속해보겠습니다.



윈도우키를 눌러 "제어판" 이라고 적으면 오른쪽에 제어판 아이콘이 나오는데 이렇게 접속하셔도 되고, 윈도우키+R 키를 누르면 작은 창이 하나 나오는데 여기서 "control" 을 적고 엔터키를 누르면 바로 제어판으로 접속이 됩니다.

 

 

STEP 02. 계정유형 변경


위 화면이 제어판을 들어갔을때 나오는 화면인데요. 우측상단에 "사용자계정" 이 있습니다.
"사용자계정" 바로 아래에 "계정 유형 변경"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STEP 03. 변경할 사용자 선택


보통은 계정이 하나라 한개만 나올텐데 저는 2개라 2개중에서 선택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임시로 만든 "samsung" 계정의 이름을 바꿔보겠습니다.
"samsung" 계정을 클릭합니다.

 

 

STEP 04. 계정 변경


위와 같은 사진이 나오는데요. 이름을 바꾸기로 했으니 첫번째에 있는 "계정 이름 변경" 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계정 이름 변경" 클릭

 

 

STEP 05. 이름변경


자 이제 마지막 입니다.



현재 제 임의 계정의 이름은 "samsung" 인데요. 이 이름은 "lg전자" 로 변경해보겠습니다.
변경할 이름을 작성하고 아래에 "이름 변경" 을 클릭하겠습니다.

 

 

STEP 06. 변경완료


위와 같은 방법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나면 완료된 계정명 이 바로 나옵니다.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반려견,반려동물,강아지 입냄새 원인 및 제거방법 안내

딸국질 멈추는법,딸꾹질 원인,딸꾹질 멈추는방법,신생아 태아 딸꾹질,딸꾹질 멈추기,딸꾹질 오랫동안 하는 이유

핸드크림 추천,인기 핸드크림,겨울철 손관리,손소독제,핸드로션 추천,향기좋은 핸드크림,냄새좋은 핸드크림,록시땅,카밀,핸드크림 순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