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투썸플레이스" 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비자에게 커피 전문점조차 익숙치 않았던 2002년, "Cafe with cake & sandwich"라는 컨셉으로 전문 파티쉐가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케이크와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디저트 카페로 새로운 카페문화를 선보인 투썸플레이스!
당시에는 생소했던 오픈 주방 시스템으로 고객의 신뢰를 더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케이크와 샌드위치,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오픈과 동시에 매니아 층이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투썸의 시그니처 커피 입니다.
콜드브루 (COLD BREW)
투썸 콜드브루 커피는 전통적인 커피 추출방식과는 달리 차가운 물에 분쇄원두를 떨어뜨려 장시간 우려내는 방식입니다.
보통의 커피에 비해 신맛이 적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강하고, 장시간 추출로 쓴맛과 텁텁한 맛이 적어 청량감과 풍미가 좋은 커피입니다.
롱블랙 (LONG BLACK)
롱블랙은 커피의 한 종류로,호주와 뉴질랜드를 시작으로 최근 영국등 유럽에서 주로 마시며,적은 양의 물에 에스프레소 투샷을 넣어 만드는 커피 입니다.

 

 

투썸의 시그니처 디저트 입니다.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
한 가득 올린 상큼한 딸기,그린치 초코볼이 초콜릿 시트 안에 알알이 씹히는 투썸 베스트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투썸 시그니처 케이크로 언제나 1등을 놓치지 않는 베스트 셀러 입니다.



티라미수
18세기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가정식 디저트에서 출발해 프랑스에 옮겨가 본격적으로 디저트로 발달한 티라미수는 에스프레소 시럽에 담갔다 꺼낸 케이크 사이에 크림치즈를 채워 층을 만든 후, 그 위에 초콜릿을 씌운 케이크를 말합니다.
사람들이 맛을 보면 할 말을 잊을 정도라는 이 디저트는 "날아갈 것처럼 기분 좋아지다"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달콤함!!
투썸의 티라미수가 갖고 있는 의미 입니다.

 

 

내맘대로 추천하는 케익 입니다^^

 

첫번째, 추천상품 입니다.
퀸즈캐롯
담백한 당근과 상큼한 오렌지 필로 식감을 살린 촉촉한 캐롯시트와 묵직한 크림치즈를 풍성하게 레이어한 영국식 티 케이크 입니다.
가격:34,000원

 

 

두번째, 추천상품 입니다.
뉴욕치즈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치즈의 향이 물씬 나는 정통 뉴욕 스타일의 구움치즈 케이크



가격:35,000원

 

 

세번째, 추천상품 입니다.
마스카포네 생크림(천도복숭아)
하얀 케익 시트 속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천도복숭아가 어우러져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이크
가격:32,000원

 

 

네번째, 추천상품 입니다.
더치 솔티드 카라멜
부드럽고 촉촉한 초콜릿 시트와 카라멜 생크림 사이사이 네델란드산 솔티드카라멜 크런치펄과 로스티드 월넛을 듬뿍넣고,옆면에 크럼블을 데코레이션한 프리미엄 케이크 입니다.



가격:33,000원

 

 

 

요즘 날씨가 갑작스럽게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오늘 같은날 시원한 아이스콜드브루 한잔과 케익 한조각 어떠세요?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항상 힘들지만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언제나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같이보면 좋은 글]

[유용한 정보] - 출산장려금(출산지원금) 신청방법 및 혜택안내

[유용한 정보] - 타이어 싸게 교환(교체)하는 방법안내(ABC타이어)

[음식 (맛집,추천)] - 스타벅스 추천 메뉴와 가격, 프리퀀시 적립 안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