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GS포인트카드 발급 사용방법과 등록방법 (포인트몰, 신청, 전환방법)

by 구아재 2022.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S포인트카드 발급 사용방법과 등록방법 (포인트몰, 신청, 전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는 다양한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GS포인트 사용방법과 적립 방법 등 다양한 활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S & POINT는?

GS포인트는 약 16,000개 이상의 다양한 제휴사와 제휴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GS 통합 포인트 서비스입니다.

 

GS포인트카드 사진입니다.
[ GS포인트카드 ]


[ 주요특징 ]

● 현금처럼 사용하는 GS포인트
 - 가맹점별로 적립기준에 따라 최소 1포인트에서 최대 1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1포인트 = 1원)
 -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오프라인 적립&사용
 - GS 제휴가맹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GS칼텍스, GS25 등에서 포인트카드를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 통합해서 관리하는 GS포인트
 - GS & POINT는 GS칼텍스와 GS리테일, GS숍의 포인트가 통합되어 적립되고 사용됩니다.

● 혜택
 - 전국 약 16,000개 이상의 다양한 제휴사와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S & POINT 적립과 사용방법

[ 적립방법 ]

● 가맹점에서 적립하기
 - 전국 GS & POINT 가맹점에서 결제하실 때 포인트카드를 제시하시면, 구매금액에 따라 일정 포인트를 적립시켜 드립니다.

● 온라인에서 적립하기
 -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셔도 일정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포인트 사용
 -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전환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 가맹점에서 사용하기
 - GS & POINT 가맹점에서 결제하실 때 일정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 가맹점에서는 포인트카드로 할인도 받고, 적립된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오프라인과 같은 방법으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몰 이용
 - [ GS 칼텍스 포인트몰 ]에서 다양한 상품을 포인트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용품, 소형가전, 자동차용품, 여행레저 취미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GS포인트몰 바로가기

 

포인트몰 사진입니다.
[ GS 포인트 몰 ]

 

GS & POINT 가입방법

● 온라인 가입
 - Kixx 홈페이지를 통해서 GS&POINT 통합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통합회원가입 시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가입
 - GS & POINT 가맹점 현장에서 카드를 발급 받습니다. 
 - GS칼텍스 주유소, 충전소, 오토오아시스 전매장, GS25, GS THE FRESH, GS FreshMall, 랄라블라
 - 발급받은 포인트카드는 GSnPOINT.com 에서 등록하시거나 1544-5151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가입방법 사진입니다.
[ 오프라인 가입방법 ]


오늘은 GS포인트카드 발급 사용방법과 등록방법 (포인트몰, 신청, 전환방법)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 연중무휴 약국 찾는 방법

 

연중무휴 휴일지킴이 약국찾는 방법과 약 보관하는 방법, 어린이 약 먹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

오늘은 연중무휴 휴일지킴이 약국 찾는 방법과 어린이 약 먹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꼼꼼히 읽어보신다면, 휴일이나 주말에도 운영하는 약국 찾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