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LG DIOS 세미 빌트인 냉장고,엘지 디오스 냉장고,매직스페이스,리니어컴프레셔 등 용어안내

by 구아재 2020.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LG DIOS 냉장고,김치냉장고 용어"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가전제품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LG DIOS 냉장고,김치냉장고 용어" 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냉장고 중에서도 최근에는 비스포크나 오브제컬렉션, 세미빌트인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셔


냉장고의 심장에 해당하는 핵심 부품으로, 냉기량을 세밀하게 조절해 균일한 온도를 맞춰주는 기술.



모터 자체가 직선 운동을 해 냉매를 압축/순환시키는 "리니어 컴프레셔" 에 모터의 속도를 자유자재로 변환할 수 있는 인버터 기술이 더해져 기존 일반 컴프레셔 대비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고 소음은 줄여줍니다.

 

 

● 24시간 자동정온


±0.5도 온도 편차로 완벽에 가까운 정온을 유지하며 24시간 내내 내부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냉장실 속 식재료를 더 신선하고 더 오랫동안 보관하는 기술입니다.

 

 

● 매직스페이스,더블 매직스페이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 매직스페이스(오른쪽 홈바), 더블 매직스페이스(양쪽홈바)
홈바를 상단도어 전체로 늘린 수납공간으로, 냉기 손실을 약 47% 감소시켜 내부의 온도 상승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매직 스페이스에 노크온 기능이 추가되어, 노크만으로 매직스페이스 내부를 밖에서 한 눈에 볼수 있습니다.

 

 

● 인공지능 냉기케어시스템


 - 인공지능 신선케어
자주 냉장고 문을 여는 시간을 기억해 사용 시점 2시간 전부터 집중 냉각 후 내부 온도 상승을 줄여줘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 인공지능 절전케어
냉장고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에는 알아서 절전 모드로 운전하며 낭비ㅗ디는 전력을 줄여준다.

 

 

● 도어쿨링+


냉장고 내부 뿐만 아니라 도어쪽 식품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어까지 냉기를 구석구석 보내주어 식재료의 신선도를 지켜줍니다.



● 멀티 쿨링 시스템


전체 냉기 뿐만 아니라 냉장실 상단에서 또 한번 쏴주는 냉기로 내부의 온도를 고르게 유지시켜 준다.

 

 

● UV 안심제균+


자외선과 광촉매 필터를 적용하여 높은 제균, 탈취 성능을 가진 반 영구필터이다.
99.9999% 강력한 제균능력을 가지며, 반영구 필터로 교체 걱정이 없고, 필터링 된 공기는 전용팬, 전용유로를 통해 선반으로 전달된다.


● 오토 스마트도어


냉장실 우측 도어를 손대지 않고도 열 수 있는 기능.
하단 센서에 발을 대면 자동으로 문이 열린다.


● 접이선반


한 번에 보관이 어려웠던 큰 냄비,수박,케익 박스를 통째로 보관할 수 있는 선반입니다.


● 이지 아이스 메이커


얼음 틀을 떠낼 필요없이, 바로 물을 부어 사용할 수 있으므로 물 흘릴 걱정 없는 쉽고 편리한 아이스 메이커.

 

 

● 무빙 도어 아이스 메이커


얼음이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바스켓 공간으로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 메이커


● 컨버터블 팬트리


육류/생선,유제품,일반 냉장식품에 따라 각각의 온도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전문적이고 최적화 된 온도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다.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반려견,반려동물,강아지 입냄새 원인 및 제거방법 안내

인기 신용카드 추천,현대카드 추천,고객센터,홈페이지,분실신고,추천카드,현대카드 스타벅스,무이자,제로카드,디지털러버,M포인트 몰,포인트적립

쾌변 보는방법,똥 잘싸는법,변비에 좋은 음식,변비탈출,똥 잘나오는음식,쾌변 유도방법,대변 잘 보는법,대변 잘 나오게 하는 방법 안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