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내돈내산 ] 전기밥솥 추천, 쿠쿠 전기압력밥솥 사용기

by 구아재 2022. 11. 23.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쿠쿠 전기압력밥솥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는 쿠쿠 전기압력밥솥 추천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밥이 주식이기 때문에, 밥만 따로 만들어주는 밥솥을 많이 사용합니다. 밥솥을 만들어내는 브랜드도 많고, 기능도 다양하기 때문에 선뜻 구입하기가 망설여지는데요, 그래서 제가 직접 구입하고 느낀 내용에 대해서 같이 공유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쿠쿠홈시스 (CUCKCOO)

쿠쿠는 1978년 "성광전자 주식회사" 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한국의 전자가전업체입니다. 


쿠쿠라는 이름을 사용하기 전에는 LG전자에서 만드는 밥솥을 납품하는 협력업체 였는데요, 이렇게 안전하게 LG전자에 밥솥을 납품하고 있다가 외환위기 때, 위기는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납품을 중지하고 쿠쿠라는 단독 브랜드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밥 사진
[ 전기압력밥솥 ]


요즘은, 밥솥 하면 "쿠쿠" 라는 브랜드가 생각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쿠쿠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회사에 대한 설명은 이쯤하고 제가 구입한 제품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쿠쿠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주말에 마트에 장보러 갔었는데 마침 밥솥이 필요해서 가전코너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제품이 있더라고요, 브랜드도 쿠쿠 말고 쿠첸, 위니아도 있고, 가격은 20만 원대부터 70만 원대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마트가는 길 입니다.
[ 마트 가는길 ]


하지만 제품은 좋겠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20만 원대 제품과 70만 원대 제품을 보니 당연히 비싼 게 사고 싶지만 저 정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구입하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설명만 듣고 집으로 오게 되었습니다..집에서 와이프랑 고민을 하다 쇼핑몰에는 어떤 제품이 좋은지 살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아시는 "쿠*"으로 ㅋㅋ

근데... 아까 마트에서 20만 원대로 봤었던 밥솥이 "쿠*" 에서는 10만 원대로 판매하지 않겠습니까? 배신감이.....


그래서 "쿠*" 에서 로켓처럼 빠른 배송도 가능한 제품이라 당장 구입했습니다. 

● 모델 : CRP-QS1020FGM
● 가격 : 147,980원


▼▼▼ 쿠쿠 전기밥솥 최저가 정보 ▼▼▼

 

※ 쿠쿠 전기밥솥 "최저가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쿠쿠밥솥 최저가 알아보기 사진
[ 쿠쿠전기밥솥 최저가 정보 ]

 

 

 

다음날 제품을 받아봤는데, 새 상품이라 그런지 너무 좋았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밥솥은 결혼할 때 구입했던 밥솥이라 벌써 7년이나 되었네요...

 

배송하는 차량 사진입니다.
[ 로켓처럼 빠른 택배 배송 ]

 

쿠쿠 10인용 밥솥 장점

1. 디자인
가장 먼저 마음에 들었던 점은 디자인이었습니다.

 

매일 보고 매일 사용해야 하는 밥솥인데 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너무 속상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 예쁜 제품을 원했었는데 딱 이 제품이 가격도 예쁘고 디자인도 예뻤습니다. 

 

밥솥 디자인 입니다.
[ 쿠쿠 밥솥 디자인 ]


2. 분리형 커버 2중 모션 패킹
예전에 사용하던 밥솥은 뚜껑이 한 개 밖에 없었는데, 이 제품은 뚜껑이 이중이라 더 편하고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재질이 스테인리스라서 세균이나 바이러스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압력밥솥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압력이 잘 되어야 하는데, 뚜껑에 붙어있는 고무패킹도 이중 패킹이라 밥맛을 더 좋게 한다고 합니다.

 

분리형 2중 패킹 사진입니다.
[ 분리형 2중 패킹 ]


3. 내솥
밥솥을 오래 사용하다 보니 내솥의 코팅이 벗겨져 혹시나 건강에 나쁠까 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하지만 이 제품은 내솥이 "엑스월 다이아몬드 코팅" 내솥이라 밥이 눌러붙지도 않고, 내구성이 좋아 오랫동안 벗겨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내솥 사진입니다.
[ 쿠쿠전기압력밥솥 내솥 ]


4. 다양한 메뉴
밥솥이기 때문에 밥만 만든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밥 이외에도 많은 음식을 만들 수 있더라고요, 현미밥이나 백미밥, 잡곡밥은 당연하고 간단한 찜요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쿠쿠 "최저가 정보" ▼▼▼

 

※ 쿠쿠밥솥 최저가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쿠쿠전기밥솥 최저가 사진
[ 쿠쿠전기밥솥 최저가 알아보기 ]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는 쿠쿠 전기압력밥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 많이 추천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부산 탈모 성지 자혜내과의원 방문기 /망미동 탈모치료 및 처방/부산 탈모전문병원

오늘은 개인적으로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서 최근에 방문한 부산 망미동 "자혜 내과의원"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젊은 나이지만 몇 년 전부터 머리카락이 얇아지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