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내돈내산] 무선 이어폰 추천,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버즈, 갤럭시버즈라이브 구입기 사용기

by 구아재 2022. 12. 5.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무선이어폰 추천상품 ]

 

오늘은 무선 이어폰 추천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버즈 2 제품과 버즈 라이브 제품 사용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무선이어폰이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본문에서는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무선 이어폰을 소개해드리고, 마지막에는 최저가 정보까지 안내해드릴 테니 꼭 마지막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무선이어폰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고 영화를 보고, 통화도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장소에서는 소리를 크게 틀어놓고 음악이나 영화를 소리를 들을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혼자만 들을 수 있도록 이어폰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무선 이어폰이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유선 이어폰보다는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무선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선이어폰 사진입니다.
[ 무선 이어폰 ]


애플에서 처음 "에어 팟"을 출시했을 때 콩나물 모양의 무선 이어폰이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을 거라고 상상도 못 했습니다. 하지만 작고 휴대성이 좋으며, 음질과 성능에 반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이후 대기업과 중소기업에서 많은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삼성 갤럭시 버즈 2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 제품에 대해 알아보고 "최저가 정보" 도 같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라이브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2020년 8월에 삼성에서 출시된 무선이어폰 입니다.

● 품명 : 갤럭시 버즈라이브 (SM-R180)
● 출시 : 2020년 8월

제가 제일 처음 사용한 무선 이어폰은 삼성에서 처음 출시된 갤럭시 버즈였습니다. 하지만 다음 해 갤럭시 폴드 2 핸드폰을 구입하면서 버즈 라이브를 사은품으로 받으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라이브 케이스와 이어폰사진
[ 갤럭시 버즈라이브 ]


[ 갤럭시 버즈라이브 특장점 ]

1. 디자인
처음 갤럭시 버즈라이브를 봤을 때 "어? 디자인이.... 이상한데?"라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에어 팟이나 갤럭시 버즈와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이라서 생소하기도 하고 못생겼다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하지만 "강낭콩" 같이 생긴 이 버즈 라이브는 보면 볼수록 디자인이 독특하면서도 이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더군다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좋고 외부로 돌출되는 면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갤럭시 버즈라이즈 사진
[ 갤럭시 버즈라이브 디자인 ]


2. 라이브 사운드
버즈 라이브는 이름처럼 라이브 콘서트장에서 리얼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AKG가 튜닝한 스피커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내 귀에 쏙 들어와 매 순간 환상적인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특히 음악을 들을 때 저음 구간이 확실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에 버즈를 사용했을때는 저음구간이 베이스가 풍부하지 못하다는 느낌을 가졌었는데, 버즈 라이브는 볼륨을 높여도 매끄러운 베이스음으로 편안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사진입니다.
[ 갤럭시 버즈라이브 라이브사운드 ]

  
3. 통화품질
기존에 사용하던 버즈 1 제품에 비해 통화품질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세 개의 마이크와 가속도 센서까지 탑재되어 통화품질이 우수합니다. 또한 내부에 있는 마이크는 시끄러운 외부 환경에서도 내 목소리를 잘 전달해줍니다. 

안쪽에 있는 가속도 센서는 착용자의 턱의 움직임을 감지해 또렷한 음성을 전달합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사진
[ 갤럭시 버즈라이브 통화품질 ]



4. 배터리 성능
무선으로 사용하는 기기 이기 때문에 배터리 성능이 중요한데요, 버즈 라이브는 최대 2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충전하고 연속으로 사용하면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외출할 때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충전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휴대폰 배터리를 공유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갤럭시 버즈 라이브 최저가 정보 ▼▼▼


※ 갤럭시 버즈라이브 최저가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버즈라이브 최저가 안내사진
[ 갤럭시 버즈라이브 최저가 알아보기 ]

 

삼성 갤럭시 버즈2

2021년 8월 갤럭시 버즈의 후속 제품으로 출시된 갤럭시 버즈 2 입니다. 출시했을때는 삼성에서 출시된 가장 가벼운 무선이어폰으로 최신 소음 방지기술을 특징으로 내세웠습니다.

● 품명 : 갤럭시 버즈2 (SM-R177)
● 출시 : 2021년 8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갤럭시 버즈 2 입니다.
갤럭시 버즈 2 제품도 휴대폰을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받았는데요, 기존에 버즈와 버즈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큰 기대 없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갤럭시 버즈2 사진
[ 갤럭시 버즈2 ㅔ


[ 갤럭시 버즈2 특장점 ]

1. 디자인
갤럭시 버즈 2는 기존에 처음 사용했었던 버즈 제품과 거의 동일한 디자인이었습니다. 하지만 꼼꼼히 보니 디테일 부분에서 신제품인 버즈2 제품이 더 좋았고, 무게도 가벼워 휴대성이 더 용이해졌습니다.

또한, 외부로 돌출되었던 디자인이 신제품 버즈2 에서는 최소화되어 육안상으로 보기에도 훨씬 더 좋아졌습니다.

 

갤럭시버즈2 사진
[ 갤럭시 버즈2 디자인 ]


2. 음질
전후좌우에서 울리는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Dolby Head Tracking™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머리 움직임에 따라 사운드 방향이 변경되는 기술을 채용했습니다. 또한 Dolby Atmos® 기능으로 콘서트 홀에 있는 것 같은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어플을 통해 이퀄라이저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내 취향에 맞도록 음향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이어폰 사진
[ 갤럭시 버즈2 음질 ]


3. 통화품질
통화품질은 확실히 기존 제품에 비해 월등하게 좋아졌는데요, 3개의 마이크와 보이스 픽업 유닛으로 내 목소리는 또렷하게, 상대방 목소리는 더욱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제 버즈 2를 끼고 통화를 해보시면 향상된 통화품질과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기능소개 사진
[ 갤럭시 버즈2 통화품질 ]


4. 배터리
대용량 배터리 채용으로 오랜 시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연속 재생은 최대 5시간까지 가능하고, 충전케이스와 사용하시면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상세사진
[ 갤럭시 버즈2 배터리 ]

 

▼▼▼ 갤럭시 버즈 2 최저가 정보 ▼▼▼


※ 갤럭시 버즈 2 최저가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버즈2 최저가 안내 사진
[ 갤럭시 버즈2 최저가 알아보기 ]

  
● 총평
저는 현재 버즈 라이브 제품과 버즈 1, 버즈 2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성능면에서는 버즈1 제품보다는 라이브나 버즈2 제품이 더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착용감이 버즈 라이브가 더 좋기 때문에 버즈 2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버즈 라이브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선 이어폰 추천 제품과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 혼자 산다 다이나믹듀오, 코드쿤스트 용인 짚라인 장소, 할인, 가격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늘은 최근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에서 다이내믹 듀오와 코드 쿤스트가 이용했던 용인 집라인 장소와 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에 많은 짚라인이 있는데, 용인 집라인은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