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온수매트 추천 BEST 3 에 대해 알아봅시다. (경동나비엔, 한일의료기, 일월)

by 구아재 2022. 12. 4.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온수매트 BEST 3 ]


오늘은 온수매트 추천 제품 BEST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경동나비엔, 한일의료기, 일월)
날씨가 하루하루 다르게 추워지고 있는데요, 잠잘 때 춥지 않도록 매트가 꼭 필요한 계절이 왔네요. 그래서 이번 본문에서는 저렴하면서, 사용하기 좋은 온수매트 BETS 3 제품을 선정해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에는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같이 안내해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BEST 01. 일월 숲속애 온수매트

● 품명 : 일월 숲속애 온수매트
● 사이즈 : 퀸 (150×200cm / 분리 난방)

일월 온수매트 사진입니다.
[ 일월 온수매트 ]


온수매트 BEST 첫 번째 상품은 일월에서 출시된 퀸 사이즈의 온수매트입니다.
온수매트는 보일러에서 따뜻하게 데운 물을 매트 속으로 자연순환시키는 방식의 매트입니다. 방수원단이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물에 강한 재질이며, 물을 이용해 따뜻하게 데우는 방식이기 때문에 전자파 걱정이 없습니다.

▼▼▼ 일월 온수매트 최저가 알아보기 ▼▼▼

※ 온수매트 최저가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온수매트 알아보기
[ 일월 온수매트 최저가 안내 ]


[ 장점 설명 ]

01. 100% 국내 생산 제품
일월 매트는 100%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이기 때문에 품질과 A/S를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02. 무동력 온수보일러
일월 매트에 사용하는 온수보일러는 모터가 없는 자연순환 방식의 온수보일러를 사용하기 때문에 밤새 조용하고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03. 분리 난방
좌우 온도를 다르게 조절할 수 있는 분리 난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제 각자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포근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온수매트 위에 있는 가족 사진
[ 안전한 일월 온수매트 ]



04. 11중 안전시스템
15시간 작동 후 자동차단, 수온 센서, 히터 온도센서, 수위센서, 수평감지 스위치, 동파방지, 히터 이탈 방지턱, PCB받침대, 호스 덮개, 압력조절 캡

위 총 11가지의 안전장치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05. 생활방수 기능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오염물 처리가 편리합니다. 항상 깨끗한 매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BEST 02. 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자전거

● 품명 : 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자전거
● 사이즈 : 더블 (140 × 200cm / 분리 난방)

한일 의료기에서 출시된 더블 사이즈 온수매트입니다. 한일 의료기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회사로서 직접 생산 및 제조, 배송까지 가능한 회사인데요, 국내에서 판매와 관련된 모든 행위를 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한일 온수매트 최저가 알아보기 ▼▼▼

※ 온수매트 최저가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온수매트 최저가 알아보는 사진
[ 한일 온수매트 최저가 알아보기 ]


[ 장점 설명 ]

01. 자연순환 방식
한일 의료기 온수매트에 사용되는 온수보일러는 모터 방식이 아니라 자연순환 방식의 온수보일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온수보일러에서 발생되는 소음이 없고, 전자파가 없어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02. 사용하기 쉬운 온수 보일러
온수보일러를 사용하기 쉽도록 다이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복잡하지 않은 간단한 방식을 사용함으로써 연세가 많은 고객 들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물 주입구가 상단에 있어 물을 주입하는데도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측면에는 수위 표시 창이 있기 때문에 물을 넣으면서 바로 수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03. 안티 슬립 패드
온수매트를 사용하다 보면 바닥이 미끄러워 이리저리 움직임이 발생해 불편할 때가 있는데요, 한일의료기 온수매트는 온수매트 뒷부분에 안트 슬립 패드를 채택해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4. 두께
한일의료기 온수매트는 두툼한 내부 구조 때문에 온수관이 걸리적거리지 않으며, 적당한 두께로 인해 별도 이불을 깔지 않아도 충분히 푹신푹신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05. 절전형
한일의료기 온수매트는 280W의 초절전 제품으로 하루 8시간씩 매일 사용해도 한 달에 67 kWh입니다.

BEST 03. 경동나비엔 슬림형 온수매트 다크 초콜릿

● 품명 : 경동나비엔 슬림형 온수매트 다크 초콜릿
● 사이즈 : 킹 (195 ×165cm / 분리 난방)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전문회사로 알려져 있는데, 보일러 기술을 온수매트에 적용시켜 출시한 제품입니다. 온수보일러에 일반 보일러 기술을 접목시켜 섬세한 온도조절을 할 수 있고, 전국 A/S 센터를 이용해 편리한 A/S까지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최저가 알아보기 ▼▼▼

※ 온수매트 최저가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온수매트 최저가 알아보기 사진
[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최저가 알아보기 ]


[ 장점 설명 ]

01. 11가지 안전센서
안전 퓨즈, 과열방지 시스템, 수위센서, 이중덮개, 히터 오동작 방지, 동파방지 시스템, 누수 알림, 동작 센서, 온도센서, 화재방지, 자가진단 기능

위 11가지 안전센서를 통해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2. 분리 난방
경동나비엔의 섬세한 보일러 기술을 이용해 1도 단위의 개별 맞춤 분리 난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한 침대에서 서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쾌적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03. 편리한 온수보일러
타이머를 채택해 원하는 시간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음성안내 기능이 있어 버튼을 누를 때마다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아무렇게 만지지 못하도록 차일드 락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04. 고온 알림 모드
38도 이상 고온으로 설정할 때는 기계가 알아서 한 번 더 확인합니다. 또한 고온주의 램프를 통해 혹시 모를 저온화상의 위험으로부터 지켜줍니다.

05. 자동 물 빼기
온수매트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한 번씩 물을 갈아줘야 하는데요, 다른 제품들은 물을 빼고 넣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는 전용 키트를 통해 버튼 하나로 손쉽게 물을 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온수매트 BEST 3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내돈내산 ] 전기밥솥 추천, 쿠쿠 전기압력밥솥 사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는 쿠쿠 전기압력밥솥 추천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밥이 주식이기 때문에, 밥만 따로 만들어주는 밥솥을 많이 사용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