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내돈내산) 에어프라이어 추천제품, 최저가 정보, 에어프라이어 사용후기 (필립스 HD-9200)

by 구아재 2022. 12. 15.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에어프라이어 ]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특장점과 내 돈으로 구입한 추천 제품 사용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에어프라이어 없는집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본문에서는 제가 직접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사용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에는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도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많이들 사용하시죠?
기름에 튀긴 음식이 맛은 있지만 건강에 안 좋기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그래서 튀긴 음식의 나쁜 기름은 없애주고 맛은 튀긴 음식의 맛을 느끼게 해주는 에어프라이어가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에어프라이어는 바람을 통해 튀긴다는 의미 입니다.
실제 기름에 튀기는 방식은 아니구요, 열선에서 발생하는 약 200℃ 의 열이 팬을 통해 내부를 순환하면서 음식을 익히는 방식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사진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

 

에어프라이어 장점

1. 다양한 요리에 활용
 - 오븐과 비슷한 방식이지만 오븐보다는 콤팩트하고 간편하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에어프라이어용으로 나오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2. 건강한 요리
 - 기름을 적게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하게 요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3. 담백한 맛
 - 튀긴 음식들은 맛있지만 기름기 때문에 느끼합니다. 하지만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음식은 튀긴 음식과는 맛이 비슷하지만 기름양이 적어 느끼함이 적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추천제품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 모델 : HD-9200
● 용량 : 4.1L
● 가격은 아래 최저가 정보 확인하기

 

▼▼▼ 사용후기, 최저가 정보 ▼▼▼

 

최저가 정보 사진
[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필립스에서 출시한 에어프라이어 (HD-9200)입니다.

딱 필요한 기능만 담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날로그 형태의 컴팩트 에어프라이어입니다.
2~3인용 정도의 크기에 아담한 사이즈라 보관하기도 편리하고, 조작부위가 아날로그 형태의 다이얼 방식이라 고장도 적은 제품입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사진입니다.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

 

[ 내가 이 제품 구입한 이유 ]

 

1. 청소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청소" 입니다.


예전에 사각형 미니 오븐 형태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었는데, 청소하기가 너무 불편해서 이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특히 바스켓에 코팅처리가 제대로 안되어 있다면 사용할 때마다 청소하는 게 곤욕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내솥과 바스켓 내부가 음식이 달라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처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수세미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또한 "KFDA"에서 승인받은 코팅이라 유해 물질로부터도 안전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사진
[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


2. 아날로그 방식
제가 생각하는 두번째 장점은 조작부가 간편하다는 점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전자식이라 이런 저런 버튼을 눌러 제품을 사용했어야 했는데, 이 제품은 시간과 온도만 조절할 수 있도록 다이얼 형태의 조작방법이라 직관적이고 너무 편리합니다. 

 


3. 브랜드
세번째 장점은 제품의 "브랜드"입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여러 중소기업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A/S를 받아야 할 때가 있는데요, 일반 중소기업 제품은 A/S 받기가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닙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2년 무상서비스도 보증되는 제품이고, 브랜드도 필립스라는 대기업 제품이기 때문에 품질과 서비스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필립스 바스켓 사진입니다.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


4. 가격
마지막으로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제품의 "가격"입니다.


에어프라이어는 너무나도 많은 제품들이 이곳저곳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가격도 10만 원 미만부터 30만 원 이상까지 천차만별입니다.

"제품을 모르면 비싼걸 사라" 라는 말이 있듯이 분명 비싼 제품이 성능이 좋겠지만,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되도록 이면 가성비 좋은 제품이 좋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이 제품입니다. 

믿을수 있는 브랜드와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금액이 10만 원 미만이라 개인적으로는 딱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 사용후기, 최저가 정보 ▼▼▼

 

최저가 정보 사진
[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추천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선물 추천, 게임기 추천 닌텐도 스위치 OLED 라이트 특장점과 최저가, 사용후기 알아보기

오늘은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닌텐도 게임기 최저가와 사용후기를 알아보고, 닌텐도 게임기 종류도 알아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3가지 종류의 게임기가 있는데요, 각각 특장점은 무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