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선물 추천, 게임기 추천 닌텐도 스위치 OLED 라이트 특장점과 최저가, 사용후기 알아보기

by 구아재 2022. 12. 13.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닌텐도 게임기 종류 ]

 

오늘은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 게임기 최저가와 사용후기를 알아보고, 닌텐도 게임기 종류도 알아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3가지 종류의 게임기가 있는데요, 각각 특장점은 무엇인지, 어떤 제품이 좋은지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에는 제품들 최저가 정보와 사용후기도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OLED

● 디스플레이 : 7인치
● 배터리 : 4.5~9시간 사용 가능
● 무게 : 420g
● 특이사항 : 유선랜 연결 가능

 

닌텐도 스위치 사진
[ 닌텐도 스위치 OLED ]


가장 최신 제품이며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 닌텐도 스위치는 화면이 6.2인치였지만 OLED 제품은 베젤의 두께를 얇게 만들어 화면 크기를 7인치까지 키웠습니다. 또한 액정을 OLED를 탑재하면서 훨씬 더 선명하고 또렷한 색감을 표현합니다.

본체 뒤쪽에 있는 거치대는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닌텐도 인기게임 BEST 5, 추천게임, 최저가정보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늘은 닌텐도 인기 게임 BEST 5, 추천 게임, 최저가 정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닌텐도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인기가 많은 이유는,

kuaje80.com


기존 제품과 가장 큰 차이는,
유선랜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다른 제품들은 무선랜으로 게임을 하기 때문에,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을 때는 원활한 게임 진행이 안되었습니다. 

하지만 OLED 제품은 유선랜을 지원하기 때문에 TV 모드에서 더욱더 안정된 환경에서 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메모리 64GB 이외에 추가로 microSD 카드를 이용해 저장공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 디스플레이 : 6.2인치
● 배터리 : 4.5~9시간 사용 가능
● 무게 : 389g

 

▼▼▼ 사용후기와 최저가 알아보기 ▼▼▼

 

닌텐도 최저가 사진
[ 닌텐도 최저가 알아보기 ]


닌텐도 스위치 시리즈 중에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이며, 닌텐도 스위치는 3가지 모드를 통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사진입니다.
[ 닌텐도 스위치 ]


1. TV 모드
닌텐도 스위치 독을 TV에 연결하면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테이블 모드 
본체 스탠드를 보면서 컨트롤러 2개를 나눠 사용하면 2명이서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휴대 모드
기기를 휴대하고 외부에서 혼자 또는 여러 명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 디스플레이 : 5.5인치
● 배터리 : 3~7시간 사용 가능
● 무게 : 275g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사진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컨트롤러와 본체가 붙어있는 일체형 게임기이며, 기존 제품에 비해 무게는 가볍고 크기가 작아져 휴대하기 좋습니다.

또한, 기존에 닌텐도 스위치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과 최대 8명까지 로컬 통신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유료)에 가입하면 멀리 떨어진 사람들과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종류와 최저가 정보, 사용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닌텐도 인기게임 BEST 5, 추천게임, 최저가정보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늘은 닌텐도 인기 게임 BEST 5, 추천 게임, 최저가 정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닌텐도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인기가 많은 이유는,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