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여행 ]

울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 대왕암공원 대왕별 아이누리 테마파크 추천

by 구아재 2022. 12. 10.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울산 대왕별 아이누리 ]

 

오늘은 울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 대왕암공원 대왕별 아이누리 테마파크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울산에 아이들과 같이 놀기좋은 멋진 테마파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번 본문에서는, 울산에 있는 대왕별 아이누리 테마파크 이용요금과 이용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왕별 아이누리

아이가 있다면 꼭 한 번쯤은 가보셔야 하는 울산 대왕별 아이누리 테마파크입니다. 


대왕별 아이누리는 대왕암공원과 붙어 있는데요, 주말에 방문하시게 되면 주차장이 협소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대왕암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는 게 마음이 편하실 거예요.

 

대왕별 아이누리 사진
[ 대왕별 아이누리 ]


● 위치 : 울산시 동구 등대로 100 어린이테마파크 대왕별 아이누리
● 문의 : 052-232-0300

대왕별 아이누리는 기존에 놀이시설들의 인공적인 놀이는 지양하고, 자연과 함께 놀 수 있는 시설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모래와 흙, 언덕, 나무와 같은 자연들과 함께 놀 수 있으며, 현재 최첨단 기술인 AR, VR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갖추고 있답니다.

 

 

대왕별 아이누리 이용방법

대왕별 아이누리 이용시간과 요금 등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시간
 - 화요일 ~ 일요일 : 오전 10:00 ~ 18:00
 - 휴무 : 매주 월요일, 1월1일, 설날, 추석

● 이용요금
 - 입장료 3,000원 (만 3세~만 64세)
 - 만 3세미만 또는 만 64세 이상은 무료입장
 - 울산 다자녀사랑카드 소지자 및 동반가족은 50% 할인

● VR체험료
 - 1회권 : 3,000원
 - 3종권 : 6,000원
 
VR 체험실은 3층에 있으며, 총 5종의 체험시설이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1종 체험비용은 3,000원이고 3종 체험비용은 6,000원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설이기 때문에 3종을 결제하시고 즐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릴게요.

 

대왕별 아이누리 체험관 사진
[ 대왕별 아이누리 테마파크 ]

 

대왕별 아이누리 시설 안내

대왕별 아이누리 테마파크는 건물 내부와 외부에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는데요, 어떠한 체험시설들이 있는지 어떻게 즐기면 좋은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건물 내 1층 ]

● 팝업 놀이터
팝업 놀이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네를 탈 때는 옆사람과 부딪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하며, 타고 내릴 때는 반드시 멈춘 상태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상상놀이터
상상놀이터는 아이들이 그리고,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입니다. 놀이터 내 체험도구들을 이용해 아이들의 창의력으로 다양하게 그리고 만들어보세요.
다음 사람들을 위해 사용한 체험도구들은 꼭 제 위치에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놀이터와 상상 놀이터 사진
[ 팝업놀이터와 상상놀이터 ]


● 맘껏 놀이터
요즘 층간소음으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서는 걸음걸이도 조심하는데요, 맘껏 놀이터는 이런 걱정 없이 아일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놀잇감을 원하는 데로 갖고 놀고, 뛰고, 던지면서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터입니다.
 
오늘은 울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 대왕암공원 대왕별 아이누리 테마파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맘껏 놀이터 사진입니다.
[ 맘껏 놀이터 ]


[ 건물 내 3층 ]

● VR 놀이터

건물 내 3층은 VR 놀이터입니다. VR 놀이터는 유료로 운영되며 체험비를 지불하셔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험권은 무인발권기 또는 안내데스크에서 발권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R 놀이터 사진
[ VR 놀이터 ]


※ VR 체험시설
- 행글라이더 (대왕암 돌고래들과 함께 하늘은 나는 VR 체험시설)
- 정글 래프팅 (정글에서 급류를 타는 VR 체험시설)
- 탑 어드벤처 (가고 싶은 세계 명소로 순간이동하는 VR 체험시설)
- 모션 체어 (강력한 진동부터 섬세한 움직임까지 느끼는 VR 체험시설)
- 윙슈트 (내 몸에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나는 윙슈트 VR 체험시설)

 


※ VR 체험 조건
- 행글라이더: 신장 130cm 이상, (권장 나이 10세 이상), 체중 95kg 이하
- 정글 래프팅: 신장 120cm 이상, (권장 나이 9세 이상), 체중 95kg 이하
- 탑 어드벤처: 신장 120cm 이상, (권장 나이 9세 이상), 체중 95kg 이하
- 모션 체어: 신장 120cm 이상, (권장 나이 9세 이상), 체중 95kg 이하
- 윙슈트: 신장 140cm 이상,(권장나이 12세 이상), 체중 95kg이하

● 샌드 크래프트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래놀이 시설입니다. 모래놀이를 통해 10가지 자연과학 콘텐츠를 학습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설입니다.
5세 이상 이용할 수 있으며, 회차별 최대 10명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3층 안내데스크에서 체험권을 발권하시고 이용하셔야 하며, 1회당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 슈팅 버블팝
슈팅 버블팝은 대형 화면에 볼풀공을 던지면서 놀 수 있는 시설입니다.
대형 스크린에 공룡들이 나타나면 아이들이 볼풀공을 던져서 맞추는 시설입니다. 볼풀공은 시설 안에서만 갖고 놀 수 있도록 지도해주세요. 또한 옆 친구들에게 던지면 다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아이들이 노는 사진
[ 샌드크래프트와 슈팅버블팝 ]


● 창작 놀이터
가족과 함께 다양한 블록으로 상상 속의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 실외 놀이터 ]

실외에는 더 많은 놀이시설들이 있습니다.
총 13가지 콘셉트의 놀이시설이 있으며, 아이들이 직접 몸을 사용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층간 소음 없이 맘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실외 놀이터 사진
[ 실외 놀이터 ]


오늘은 울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 대왕암공원 대왕별 아이누리 테마파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돈내산] 무선 이어폰 추천,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버즈, 갤럭시버즈라이브 구입기 사용기

오늘은 무선 이어폰 추천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버즈 2 제품과 버즈 라이브 제품 사용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무선이어폰이 다양한 브랜드에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