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여행 ]

부산 북구 실내 빙상장 방문기 (부산 북구 빙상장 스케이트장, 부산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겨울여행 추천)

by 구아재 2022. 12. 31.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부산 북구 실내 빙상장 ]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부산 실내 빙상장 방문기 (부산 스케이트장, 부산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겨울여행 추천)를 적어볼게요.
아이들 방학이 되면서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겨울이라 실내에서 즐기기 좋은 곳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부산 덕천동에 있는 부산실내빙상장인데요, 시간 내셔서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부산 실내 빙상장

오늘은 겨울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부산 실내 빙상장이 있어 소개해드릴게요.

● 위치 : 부산 북구 금곡대로 46번길 50 (덕천공원 내 부산실내빙상장)
● 문의 : 051-337-4087
● 시간 : 09:00 ~ 18:00
● 휴무 : 매주 월요일

 

아이들 사진
[ 부산 북구 실내 빙상장 ]


부산은 겨울에도 날씨가 많이 춥지않아서 눈도 볼 수 없고, 얼음도 잘 얼지 않아요.


그래서 자연적으로 생기는 스케이트장은 갈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싶어 해서 부산 덕천동에 있는 실내스케이트장을 가봤습니다.

차를 갖고 오시는 분은 주차장이 비교적 넉넉하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크게 안 하셔도 되셔요.

 

스케이트 타는 아이들 사진입니다.
[ 스케이트는 "가장자리"에서 타세요 ]


입구에 들어가시면 티켓 자동발매기가 있기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요금은 본인 장비를 갖고 오시는분과 대여를 하는 사람에 따라 달라지니 잘 보시고 구입하시면 되세요.

입장권을 결제하셨으면, 안쪽으로 쭉~ 들어가셔서 스케이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발 사이즈를 말씀드리면 발에 맞는 스케이트를 준비해주시니 앞쪽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신으시면 됩니다. 혹시 발에 안 맞으면 사이즈교체도 가능하답니다.

 

 


문을 열고 빙상장으로 들어오면 헬멧이 있는데요, 위험할 수 있으니 헬멧은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로 꼭 착용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장갑은 필수로 착용하셔야 합니다. 혹시 준비를 못해오셨다면 매표소에서 판매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케이트 타는 아이들 사진
[ 스케이트 타는 아이들 ]


저희 아이들은 처음 스케이트를 타봤느데 큰 아이는 잘 탔지만, 둘째는 무섭다면서 빙상장 테두리에서 손잡이만 잡고 돌아다녔습니다. 
중앙에는 강습하는 분들도 있는데, 속도도 빠르고 위험할 수 있으니 아이들은 가급적이면 가장자리에서 즐기시는게 좋습니다.

중간중간에 빙상장 얼음관리를 위해 청소도 하고 관리하는 시간도 있어요.

큰 아이는 인라인스케이트를 탈 수 있어서 그런지 처음인데도 제법 타더라고요, 몇 번 넘어지고 일어서기를 반복하더니 나중에는 속도도 내면서 타는데, 신기했습니다^^
하지만 둘째는 끝까지 혼자 타지 못하고 손잡이만....ㅋ

 

실내 빙상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아이들
[ 부산 실내 빙상장 ]


사람도 생각보다 많지 않고, 하루 아이들과 재밌게 즐기기엔 좋은 곳 이었습니다.
이번 겨울방학때 시간 내셔서 아이들과 한번 방문해 보세요~

여기서 꿀팁!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은 아이들과 보호자가 3명이상이면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증빙자료를 갖고 안내하시는분에게 말씀하시고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하셔요.

기본적인 이용방법은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릴 테니 참고하세요^^

 

 

 

# 부산 실내 빙상장 이용방법

● 이용요금 (입장료)
 - 어린이 (유아,초등) : 2,500원
 - 청소년 (중,고생) : 3,000원
 - 성인 (대학생,일반) : 4,000원

 

이용요금 사진
[ 이용요금 ]


※ 사용료 20% 할인
 - 가족요금제 (어린이 또는 청소년과 보호자를 포함해 3명 이상), 등본, 가족관계증명서+신분증, 건강보험증

※ 사용료 50% 할인
 - 65세 이상 노인 또는 국민기초생활수급대상자 등등

 

 


● 스케이트 대여 (대여요금)
 - 연령무관 : 3,000원

■ 주의사항
 - 1일 입장권의 최대 이용시간은 3시간 입니다.
 - 개인장비 착용 가능합니다. (입장료만 지불)
 - 안전모(무료대여), 장갑필수 착용(매표소에서 구입가능)
 
● 강습
부산실내빙상장에서는 어린이와 성인을 대상으로 강습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 2회 시간은 회차당 50분씩 받을 수 있는데요, 신규회원은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요금 : 성인(8만), 청소년(7만), 어린이(6만)

 

강습료 사진
[ 강습료 ]

 

오늘은 부산 아이들과 가볼만한 북구 실내빙상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에어프라이어 추천제품, 최저가 정보, 에어프라이어 사용후기 (필립스 HD-9200)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특장점과 내 돈으로 구입한 추천 제품 사용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에어프라이어 없는집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본문에서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