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딤채 김치냉장고 특장점 및 추천상품 -만도 딤채 위니아 김치냉장고,삼성,LG,엘지,소형김치냉장고,뚜껑식,스탠드형,발효과학,정온보관,쁘띠

by 구아재 2020.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발효음식인 "김치" 는 최근 건강식으로 우리나라도 모자라 전세계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추운 겨울철에는 김치를 담그는데 필요한 각종 채소들을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초겨울에 여럿이 모여 1년간 먹을 김장을 하는데요. 우리 조상들은 이렇게 만든 김치를 고유의 방법으로 저장하고 보관해왔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예전의 고유방식이 아니라 "김치냉장고" 라는 전자제품을 통해 오랫동안 보관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장철을 맞아 제가 추천드리는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치냉장고


1995년 딤채는 "김치냉장고" 라는 틈새시장을 발굴하여 유명하게 되었다. 기존에 자동차와 냉방쪽에서 기술력을 다져왔던 만도기계(딤채)가 냉장고 시장에 진출하면서 김치냉장고를 개발하게 되었다.



냉장고는 좋던 안좋던, 크던 작던 우리나라 가정의 거의 100% 에 달하는 보급율을 가지고 있었기에 "딤채" 는 새로운 시장인 김치만 저장하는 김치냉장고를 개발했다. 초기에는 용량도 50~70리터 정도의 소형냉장고 였는데 이유는 김치만 저장하는 용도라 소형으로 만들었다.

 

 

※ 딤채 발효미과학 연구소

 
딤채는 업계 최초로 자체 김치연구소를 운영하여 김치의 맛 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생각하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발효과학 기술을 계속해서 진보시키고 있으며, 쌀(米)과 다양한 식품의 맛(味)에 이르는 전문 연구소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정온과학


4개의 냉각기로 더 정밀하게! 오리지널 룸별 독립 냉각

각각의 룸마다 별도의 냉각기로 식품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식품의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룸별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
- 룸별 냉기 손실을 최소화
- 저장실 간 냄새 섞임을 최소화
- 룸마다 일대일로 식품별 맞춤 숙성/보관

 

 

오리지널 땅속냉각


일부제품의 "간접냉각방식"이 아니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으로 온도를 유지하고 수분까지 지켜주어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우리 조상들이 김치를 저장하는 항아리를 땅속에 묻어서 보관하는 방식 그대로를 재연했습니다.

 

 

오리지널 탑쿨링 시스템


열기를 방출하는 기계실은 위로! 오리지널 탑쿨링 시스템


열기는 위로, 냉기는 아래로 내려가는 성질을 이용한 딤채의 초정밀 정온 냉각기술입니다. 딤채는 열기를 방출하는 기계실을 위로 올려 열에 민감한 김치는 물론 채소, 과일, 육류 등을 더 오랫동안 생생하고 맛있게 보관해줍니다.



※ 열기를 방출하는 기계실이 아래에 있으면 그 열로 인해 김치맛에 미세하게나마 영향을 줄수도 있기 때문에 딤채는 기계실을 아예 위로 올렸습니다.

 

 

스마트쿨링


최적의 맞춤 온도를 찾아주는 스마트 쿨링


김치의 양과 온도를 24시간 감지하여 최적의 김치온도를 알아서 체크하고, 김장김치의 과숙성을 예방하여 맛있는 김치 맛을 찾아주는 스마트 보관 기능입니다.

 

 

● 오리지널 발효과학


딤채만의 건강하고 맛있는 김치 레시피, 오리지널 발효과학!!


김치를 건강하고 맛있게 숙성시키는 딤채만의 오리지널 발효과학으로 김치 숙성 시 유산균 뿐만 아니라 항산화물질로 잘 알려진 폴리페놀과 비타민C의 함량을 증대시켜줍니다. 또한 성장기 아이들 건강에 좋은 오르니틴, 지방세포를 억제시키는 효능이 있는  바이셀라 유산균 함량을 증대시켜 보다 건강한 김치를 드실 수 있습니다.

 

 

100% 활용하는 정직한 서랍


하단 서랍의 저장 공간을 안쪽 끝까지 100% 사용할 수 있어 더 넓고 넉넉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제품은 기계실이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 서랍이 100% 열리지 않지만 딤채는 기계실이 위에 있기 때문에 서랍이 100% 열리게 설계되어있습니다.

 

 

이밖에도 많은 특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우리나라 대표 김치냉장고인 "딤채 김치냉장고 특장점"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독감주사 부작용,독감사망,독감 무료접종,독감 고열,아나플락시스 쇼크,두드러기,두통,설사,알레르기

딸국질 멈추는법,딸꾹질 원인,딸꾹질 멈추는방법,신생아 태아 딸꾹질,딸꾹질 멈추기,딸꾹질 오랫동안 하는 이유

핸드크림 추천,인기 핸드크림,겨울철 손관리,손소독제,핸드로션 추천,향기좋은 핸드크림,냄새좋은 핸드크림,록시땅,카밀,핸드크림 순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