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아이폰,안드로이드,유튜브 밴스드 아이폰,핸드폰 유튜브 광고차단,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설치,유튜브 백그라운드재생,밴스드,YouTube Vanced 안내

by 구아재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아이폰 백그라운드 재생방법,YouTube Vanced"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를 사용하다보면 수시로 나오는 광고때문에 불편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일정비용을 주고 유료로 "유튜브 프리미엄" 에 가입하면 광고도 안나오고 창을 내려도 재생이 되며, 폰을 꺼도 재생이 되므로 매우 편하게 사용합니다. 아이폰 백그라운드에서도 유튜브가 재생이 되므로 매우 편하죠.

 

최초 가입시 1개월은 무료라 많은분들이 체험하고 편하기 때문에 다시 가입도 합니다. 저역시 최초 1개월 무료를 사용하니 너무 편해서 다시 비용을 주고 약 1년정도 사용했습니다.

아이폰에서 유튜브를 백그라운 재생을 할수있지만, youtube 프리미엄은 월 지불해야하는 금액이 있기때문에 장점과 단점을 다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가격이 얼만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소비자에게 비용을 받고 광고를 안볼수 있게 해주네요;;

 

※ 유튜브 밴스드(Vanced) 아이폰과 갤럭시에서 정상적으로 잘 작동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사용해봅시다.


하지만 오늘 소개시켜드릴 "YouTube Vanced" 어플을 사용하면 비용없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수 있기때문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youtube 프리미엄과 똑같이 갤럭시나 아이폰 백그라운드 재생도 되고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없다는점! ^^

 

 

STEP 01. YouTube Vanced 접속


초록창에 vanced 를 적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YouTube Vanced" 이지만 vanced 만 적어도 해당 사이트가 검색이 됩니다.


유튜브 측은 불법프로그램이라 규정하여 앱스토어 에서는 다운이 안되도록 막고 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을 받아야합니다.

 

 

STEP 02. "Vanced Manager"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에 보이는 "Vanced Manager" 를 다운받습니다.
매니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실제 구동시킬 프로그램들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 유튜브 밴스드(Vanced) 아이폰과 갤럭시에서 정상적으로 잘 작동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사용해봅시다.



다운로드 창이 뜨면 확인하고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비용없이 youtube 프리미엄을 사용할수 있으니 매우 편합니다.

 

 

STEP 03. "microG"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총 3개의 프로그램이 있는데 첫번째로 설치할 프로그램은 세번째에 있는 "microG"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 유튜브에 로그인 할수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매우중요 ▼▼
※ 설치 순서가 중요하므로 반드시 3번째에 있는 "microG" 부터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youtube 프리미엄을 비용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이정도는 꼭 숙지하시고 설치해주세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유튜브 밴스드 아이폰과 갤럭시에서 정상적으로 잘 작동이 된답니다.

 

 

STEP 04. "Vanced" 다운로드


다음은 첫번째에 있는 "Vanced"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 유튜브 밴스드(Vanced) 아이폰과 갤럭시에서 정상적으로 잘 작동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사용해봅시다.



실행하면 도중에 테마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2가지 조합중에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계속해서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도 나오는데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한국어가 있으니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STEP 05. "Vanced" 실행 및 로그인


어플을 실행하시면 일반 유튜브 프리미엄 화면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우측상단 "O" 표시를 눌러 로그인 합니다. 기존에 구독했었던 채널과 동영상들을 이어서 시청가능합니다.

 

※ 유튜브 밴스드(Vanced) 아이폰과 갤럭시에서 정상적으로 잘 작동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사용해봅시다.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목감기에 좋은음식,소아과,천식,한방병원,비염,인후염,기관지염,종합감기,기침에 좋은차,무,생강,도라지,배,모과차,감기예방

겨울제철음식,과메기,굴,사과,유자,홍합,꼬막,석류,무 제철음식,11월,12월,1월,2월,3월 제철음식

No Brand 노브랜드버거 메뉴,가격,메가바이트,샐러드,코울슬로치킨,오리지널,어메이징버거,시그니처버거,스모키살사,미트 마니아,스리라차 치킨,상하이핑거포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