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무료영화사이트 핸드폰 모바일무료영화 최신 무료영화보기사이트 누누티비 티미몬 주소 알아봅시다

by 구아재 2023.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난히 장마가 길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집에서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어놓고 간식과 함께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딱 좋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무료영화사이트 핸드폰 모바일무료영화 최신 무료영화보기사이트 누누티비 티미몬 주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에는 바로 접속이 가능한 사이트 주소까지 알려드릴 테니 마지막까지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나기티비 티비나라 티비몬)

 

 

 

# 소나기티비

첫 번째로 소개드릴 무료영화사이트는 소나기티비 입니다. 

소나기티비는 최신영화는 물론이고 각종 드라마와 예능, 시사/다큐, 뉴스/스포츠, 애니메이션까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는 국내영화도 있고, 외국영화까지 시청자가 좋아하는 영화를 골라 볼 수 있습니다.

 

소나기티피 접속화면 입니다.
[ 무료영화보기 소나기티비 ]

 

※ 소나기티비 이용방법

1. 소나기티비 접속하기 (소나기티비는 가급적 구글 또는 크롬을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는 마지막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상단에 원하는 카테고리 선택하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3. 영상 시청하기 (영상시청은 구글 또는 크롬을 통해 접속하시면 원활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소나기티비는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티비나라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핸드폰무료영화보기사이트는 티비나라 입니다.

티비나라 사이트도 다른 사이트처럼 드라마와 예능, 영화, 시사/교양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나라는 복잡한 광고없이 직관적으로 사이트가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가 더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티비나라 사이트 접속화면 입니다.
[ 무료영화보기 소나기티비 ]

 

※ 티비나라 이용방법

1. 티비나라 접속하기 (티비나라 사이트를 접속할 때 구글 또는 크롬을 통해 접속하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카테고리 선택하기 (최초 접속 시 상단에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영상 시청하기 (영상을 시청할 땐 구글 또는 크롬으로 접속하시면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비나라 시청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접속방법은 마지막에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꼭 마지막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티비몬

현재 누누티비를 대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무료영화사이트 티비몬 추천드립니다.

얼마 전까지 무료영화사이트 중에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로 누누티비가 있었는데요, 하지만 정부규제로 인해 차단이 접속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누누티비를 즐겨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없어지는 바람에 너무 불편했었는데요, 하지만 다시 티비몬 사이트가 나오면서 다시 최신 프로그램들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비몬 사이트 접속화면 입니다.
[ 무료영화보기 티비몬 ]

 

티비몬 이용방법

1. 티비몬 접속하기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무료영화사이트는 가급적이면 구글 또는 크롬으로 접속하는 게 좋습니다)

2. 왼쪽에서 원하는 카테고리 선택하기 (왼쪽에 카테고리가 정리되어 있으니,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3. 영상 시청하기 (회원가입도 필요 없기 때문에 바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는 티비몬 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다른 사이트에 비해 카테고리도 많고, 영상시청방법 또한 간단하며 오류가 적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이트보다 최신영화 최신드라마 빨리 올라오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누누티비가 있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최신자료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하지만 최근 정부규제로 인해 접속이 차단되면서 여러모로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린 3가지 사이트를 잘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소나기티비 바로가기

 

● 티비나라 바로가기

 

● 티비몬 바로가기

 

 

무료 최신 영화, 무료드라마 보는 곳, 다운로드, 다시보기 사이트, 미드, 일드 보는곳

영화 보는 거 좋아하시나요? 아직 코로나가 심해 극장에서 영화 보는 건 좀 꺼려하게 되는데요, 그렇다고 집에서 돈을 내고 보기에도 부담스럽네요. 그래서 오늘은 무료 최신 영화, 무료 드라마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