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여행 ]

미우새 폐놀이동산 / 폐놀이기구 바이킹 회전목마 용마랜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by 구아재 2022. 11. 6.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용마랜드 ]

 

오늘은 미우새 폐놀이동산 / 폐놀이기구 용마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인이 입장 가능한 폐놀이동산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이번에 미우새 방송을 통해 폐놀이동산이 나왔는데 많은 사람들이 신기해하고 있어서 이번 본문을 통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밌는 곳이니 마지막까지 꼭 읽어보시고 다음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폐놀이동산 용마랜드

● 위치 : 서울 중랑구 망우로 70길 118
● 문의 : 02-436-5800

 

미우새 방송 사진입니다.
[ 폐놀이동산 용마랜드 ]


용마랜드는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한 촬영 스튜디오 입니다. 1990년까지는 정상적인 놀이동산으로 운영했었으나, 1990년대 중반에 리뉴얼을 하려 했으나 우리나라가 외환위기를 맞으며 공사가 중단되었습니다. 이후 재개장을 못하다가 2011년에는 놀이동산 취소 판정을 받으며 완전히 폐장되었습니다.

하지만, 놀이동산의 모습은 그대로 남아있어 각종 뮤직비디오나 영화촬영, 드라마 촬영지로 인기를 얻었으며 특히 사진작가들의 출사 장소로 각광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1년 폐장 이후에는 현재 촬영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우새 방송화면 사진입니다.
[ 미우새 회전목마 ]


낡은 놀이동산이라 특히 비오는날이면 흉가 못지않은 음산한 분위기를 만들어 일부 마니아들에게는 더욱더 사랑받는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미우새"에서 용마랜드가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폐놀이동산인 용마랜드를 많이 알게 될것 같습니다.

 

 

 

용마랜드 요금

● 입장료 : 10,000원
● 주차비 : 무료

용마랜드는 폐장되어 운영 하지는 않지만, 개인 사유지이기 때문에 시설 이용 시 이용요금을 받습니다. 입구에서 지불하고 관람하시면 됩니다.

단순 셀카가 아니라 카메라를 가지고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거나, 사진사를 대동하고 관람하며 사진을 찍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전목마 타는 화면 사진입니다.
[ 용마랜드 회전목마 ]

 

용마랜드 이용기구

용마랜드는 폐놀이동산으로써 아직 많은 놀이기구가 운영되지 않은채 제자리에 있습니다.

 

회전목마를 밀고 있는 사진입니다.
[ 미우새 방송화면 ]

 

특히 회전목마는 음산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지만, 귀여운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미우새" 방송에서는 이국주와 임원희씨가 힘으로 밀어버리니깐 실제 움직이기도 했습니다.

 

 


대형 문어를 닮은 놀이기구도 있습니다. 유압을 이용해 작동하는 놀이기구 인것 같은데, 역시 방송에서는 이국주 씨가 힘으로 밀기도 했습니다.

 

문어발 놀이기구 사진입니다.
[ 용마랜드 문어발 놀이기구 ]


놀이기구라고 하면 가장 많이 생각나는 "바이킹" 도 있습니다. 바이킹은 더욱더 음산한 분위기를 내는데, 저게 과연 사람의 힘으로 움직일까 생각되지만, 이 또한 "미우새" 방송에서 이국주 씨가 밀기에 많이 놀랬습니다. 

 

미우새 방송 바이킹 사진입니다.
[ 용마랜드 바이킹 ]


이번에 "미우새" 에서 나온 폐놀이동산인 용마랜드 편은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이런 특이한 장소가 실제 있는지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이런 장소도 알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특이한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미우새 폐놀이동산 용마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원도 가볼만한 곳 (동해 무릉별유천지 미우새 독수리 글라이더) 알아봅시다.

오늘은 강원도 가볼 만한 곳 (동해 무릉 별유천지 미우새 독수리 글라이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SBS 미우새를 통해 더 유명하게 된 무릉 별유천지입니다. 이번 본문을 자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