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여행 ]

대전 오월드 나이트유니버스, 사파리 입장료와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by 구아재 2022. 11. 8.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대전 오월드 ]

 

오늘은 대전 오월드 (O! World) 나이트 유니버스와 사파리 입장료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말이면 나들이를 하고 있습니다. 대전 오월드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이번 본문에서는 오월드 입장료와 이용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 테니 마지막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전 오월드 (O World)

● 위치 : 대전 중구 사정공원로 70
● 문의 : 042-580-4820
● 주차 : 호랑이 1, 2, 3, 4 또는 튤립 1, 2, 3 주차장 이용 (총 1,784대 주차)

 

오월드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 대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대전 오월드는 주랜드와 플라워랜드, 조이랜드, 버드랜드가 합쳐진 복합적인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오월드에서는 아프리카 사파리와 한국늑대 사파리, 마운틴 사파리를 통해 동물들을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고, 희귀 새와 열대 정원이 어우러진 환상의 버드 체험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 주요시설 ]

● 동물 : 119종 888수 (사자, 호랑이, 코끼리, 한국늑대 등등)
● 놀이시설 : 총 19개 기종
● 나이트 유니버스 : 디지털 미디어아트 테마공원
● 사파리 : 아프리카 사파리, 마운틴사파리, 한국늑대사파리, 초식 수사 파리
● 버드랜드 : 다양한 종류의 희귀새와 열대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 여름 물놀이장과 겨울 눈썰매장은 시즌 운영시설입니다.
● 공연장 : 레인보우스테이지(주랜드), 야외공연장(플라워랜드)

 

 

대전 오월드 이용요금

● 연간 이용권 : 120,000원
 - 문의 : 042-580-4822
 - 회원증은 본인에 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놀이시설은 안전을 위해 키 제한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회원증을 소지하지 않고 방문했을경우, 신분을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 회원증을 분실했을경우 재발급받을 수 있으며, 3,000원의 추가 비용이 들어갑니다.
 -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입장은 가능하나 일부시설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용권 설명하는 사진입니다.
[ 이용권 설명 ]


[ 일반 이용요금 ]
● 개인 입장권
 - 성인 : 17,000원
 - 청소년 : 13,000원
 - 어린이(경로) : 10,000원
● 개인 자유이용권
 - 성인 : 34,000원
 - 청소년 : 28,000원
 - 어린이(경로) : 25,000원

 


[ 나이트 유니버스 요금 ]
● 성인 : 13,000원
● 청소년 : 10,000원
● 어린이(경로) : 8,000원

[ 원내 이용요금 ]
● 아프리카 사파리 이용권
 - 성인, 청소년, 어린이(경로) : 7,000원
● 놀이기구 이용권
 - 성인, 청소년, 어린이(경로) : 5,000원
● 코인 라이더
 - 성인, 청소년, 어린이(경로) : 1,000원

 

요금적용기준 사진입니다.
[ 요금 적용기준 ]


[ 제휴카드 할인 ]
대전 오월드는 총 7개의 카드사에서 일부카드에 한해 추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할인은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카드할인 바로가기

 

손톱 물어뜯는 아이 버릇 고치기 / 손톱 물어뜯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자 (나의 손톱 물어뜯는 버

오늘은 손톱 물어뜯는 이유와 버릇을 고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 역시도 30년 이상 손톱 물어뜯는 버릇으로 항상 손을 숨기고, 치아건강도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본문에서

kuaje80.com

 

오월드 즐길거리 안내

대전 오월드에는 총 8개의 테마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테마별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트 유니버스
낮보다 즐거운 밤의 세상!
오월드에 아득한 어둠이 내려 앉으면 파란 달이 뜨는 세상으로 통하는 문이 열립니다! 어둠과 함께 마법 같은 변신이 펼쳐지는 나이트 유니버스입니다. 같이 떠나볼까요?

 

나이트 유니버스 소개 사진입니다.
[ 나이트 유니버스 ]


나이트 유니버스는 18시부터 운영합니다. 시설은 약 1.5km의 동선으로 관람시간은 약 90분가량 소요됩니다.
나이트 유니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리거" 는 상품매장에서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트리거는 "심비의 블루문", "컬러풀 트리", "원더풀"에서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버드랜드
버드랜드는 다양한 희귀새와 특이한 식물들이 모여있는 환상의 테마파크입니다.
펭귄이나 다양한 희귀새를 볼 수 있고, 먹이도 주며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조이랜드
조이랜드는 스릴을 체험할 수 있는 "슈퍼바이킹"과 "와일드 스톰", "후룸라이드", "자이언트 드롭"이 있고, 가족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있습니다.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부터 스릴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시설까지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습니다.

쥬 랜드
쥬 랜드는 2002년에 개장한 우리나라 대표 동물원입니다. 관람시간은 오전 09:30분부터 오후 17:40분까지 입니다.
쥬 랜드는 멸종되어 가는 동물의 종 보존과 야생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총 119종 879수의 동물이 함께 살고 있는 대형 동물원입니다.

플라워랜드
플라워랜드는 전통정원부터 장미원, 허브원, 사계절정원, 미로원, 야생초화원, 습지원, 소리정원까지 아름다운 꽃들과 나무들로 이루어진 길을 산책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꽃내음이 가득한 플라워랜드는 놀다가 지친 사람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산책을 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밖에도 행복쉼터와 오월드 메타버스체험등 다양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대전 오월드 이용방법과 이용요금,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콧물이 생기는 이유 / 콧물 멈추는 방법 알아보자

오늘은 콧물이 생기는 이유 / 콧물 멈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짐에 따라 코감기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번 본문에서는 콧물이 생기는 이유와 콧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