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새치 커버 샴푸, 염색샴푸, 탈모샴푸 추천상품 3가지 (모다모다 샴푸, 리엔 물들임, 장윤정샴푸 닥터포헤어)

by 구아재 2022. 10. 22.
반응형

오늘은 새치 커버 샴푸, 탈모샴푸 추천상품 3가지 (모다 모다 샴푸, 리엔 물들임, 장윤정 샴푸 닥터 포헤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샴푸만으로 자연스럽게 염색이 되어 새치를 커버해주는 새치 샴푸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샴푸들 중에 어떤 제품이 인기가 많고 좋은지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추천상품 01.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 300g

※ 가격 : 3만원대~

 

모다모다샴푸 사진입니다.
[ 모다모다 샴푸 ]


[ 주요특장점 ]

● 자연갈변 샴푸
 - 모다모다는 자연 상태에서 갈변되는 바나나에서 착안해 만들었습니다. 바나나에 있는 "폴리페놀 효소"가 공기 중의 산소와 만나서 생기는 갈변현상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흑갈색으로 변하는 과정을 참고했습니다.
 - 블랙 체인지 컴플렉스 (폴리페놀)가 모발에 부착 →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폴리페놀)가 산소와 햇빛에 반응 → 모 방리 자연스럽게 갈변 효과를 갖게 됩니다.

● 순한 데일리 샴푸
 - 자극적인 성분은 덜어내고, 착한 성분은 더했습니다.
 - 착한 성분으로 만든 착한 샴푸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 8無 안심성분 (실리콘, 파라벤, 이미다 졸리디닐 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동물유래 성분, 인공색소,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인공 향로)

● 올인원 헤어케어
 - 탈모케어, 두피케어, 모발케어 샴푸 하나로 가능한 올인원 스마트 샴푸입니다.
 - 탈모케어 :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탈락 모발수 45.7% 개선되었습니다.
 - 두피케어 : 약산성 PH 5.5로 두피와 모발의 건강까지 생각한 밸런스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 2주 사용 후 두피 각질이 62.5% 개선되었습니다.
 - 모발케어 : 볼륨감과 윤기 있는 모발로 더욱 자신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4주 사용 후 모발 손상 16.5%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힘없이 축~ 처진 모발에 볼륨감을 주어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 사용방법 ]
01. 거품내기 : 적당량의 샴푸를 덜어 거품을 낸 후 젖은 머리에 마사지하듯 샴푸 합니다.
02. 기다리기 : 거품을 낸 상태로 기다립니다. (짧은 머리 2~3분, 긴 머리 3~5분)
03. 헹구기 : 깨끗한 물로 충분히 헹궈냅니다.
04. 말리기 : 두피는 완벽하게 말리고 모발은 약간 촉촉한 상태까지 말리고 자연건조 합니다.

 

추천상품 02.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 450ml

※ 가격 : 3만 원대~

 

리엔샴푸 사진입니다.
[ 리엔 물들임 샴푸 ]


[ 주요 특장점 ]


● 새치 케어 효과
 - 자연스럽게 갈색으로 물드는 새치를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가르마 부분 새치, 구레나룻 새치, 헤어라인 새치 등 다양한 부분에 개선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3주 만에 탈모증상 완화
 - 단 3주만에 머리 빠짐이 개선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체 적용 시험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쓰면 쓸수록 좋아지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

● 뿌리 볼륨 즉시개선
 - 모발 적용시험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단 1회 사용으로 즉각적인 뿌리 볼륨 개선 및 100시간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100시간 후에도 뿌리볼륨 30.2%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01. 평소 샴푸 하듯 젖은 머리에 1~2회 펌핑 후 샴푸를 합니다.
02. 거품을 내고 3분간 기다립니다.
03. 맑은 물이 나올 때까지 깨끗하게 헹궈주시면 됩니다.
04. 더 빠른 효과를 보시고 싶으시면 해당 브랜드의 트리트먼트를 같이 사용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천상품 03. 닥터 포헤어 폴리젠 새치 케어 블랙 샴푸 500ml

※ 가격 : 3만 원대~

 

닥터포헤어 샴푸 사진입니다.
[ 닥터 포 헤어 샴푸 ]


[ 주요 특장점 ]


● 폴리페놀
 - 화제의 성분 폴리페놀을 모발 깊숙이 전달하기 위해 모발보다 770배 작은 미세 입자에 담았습니다.
 - 모발보다 770배 작은 캡슐에 담아내어 전달력을 높였습니다.

● 확실한 새치커버 효과
샴푸를 사용하고 약 3주가 지나면 확실한 새치 변화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7회 사용 시 약 44% 개선
 - 14회 사용시 약 46% 개선
 - 21회 사용시 약 72% 개선

 


● 탈모샴푸 1위 닥터 포헤어
 - 2,000만 고객이 선택한 탈모샴푸 1등 브랜드입니다.
 -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 빠지는 모발수가 약 62% 감소합니다.
 - 정수리 머리 볼륨이 약 33.5% 개선됩니다. 

[ 사용방법 ]
01. 모발과 두피를 적시고 꼼꼼하게 거품을 내며 샴푸를 합니다.
02. 약 3분간 방치하고 깨끗하게 헹궈냅니다.
 - 새치커버 성분이 모발과 만나는 시간이 약 3분 정도 됩니다. 성분이 모발 깊숙이 들어가도록 3분 정도는 기다려 주세요.

오늘은 새치 커버 샴푸, 탈모샴푸 추천상품 3가지 (모다 모다 샴푸, 리엔 물들임, 장윤정 샴푸 닥터 포헤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정확하고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 연중무휴 휴일에도 근무하는 약국 찾는 방법

 

연중무휴 휴일지킴이 약국찾는 방법과 약 보관하는 방법, 어린이 약 먹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

오늘은 연중무휴 휴일지킴이 약국 찾는 방법과 어린이 약 먹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꼼꼼히 읽어보신다면, 휴일이나 주말에도 운영하는 약국 찾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