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새해 인사말, 설날 명절 인사말 좋은 문구, 설날 이미지와 문구, 센스있는 인사말

by 구아재 2022. 12. 20.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명절 인사말 모음 ]


오늘은 설날 명절 인사말 문구, 설날 인사말 이미지와 문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며칠만 있으면 새해가 시작되는데요, 새해를 맞아 가벼운 인사말로 주변 사람들을 챙기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번 본문에서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명절 인사말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날 인사말 (직장상사)

● 항상 응원해 주시고, 좋은 마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 한 해가 저물고 새해를 맞이 했습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고마웠던 지난해 처럼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명절 이미지 사진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00님, 지난 한 해 동안 잘 보살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늘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계묘년 새해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많이 부족한 저를 늘 지도해주시고,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설 명절 잘 보내시고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명절 인사 이미지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00님, 설 연휴기간에는 일 걱정은 잠시 접어두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이 넘치는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인사말 (지인)

● 00님, 즐거운 명절입니다. 코로나로 직접 찾아뵙지 못하고 문자로 인사드리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한 해도 많이 도와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해피뉴이어 사진
[ 해피 뉴 이어 ]


● 아쉬웠던 일은 다 잊고 2023년에는 그동안 이루지 못했던일 모두 이루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까치까치 설날이 찾아왔습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지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해도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설날 인사말 (주변사람들)

● 계묘년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이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는 2023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인사 사진
[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귀성길 안전 운전하세요.

● 힘들었던 일, 슬펐던 일 모두 잊으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인사 사진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새해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올 한 해도 수고 많으셨고,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 떡국이 나이를 한 살 더 먹게 하네요. 하지만 올해는 더 좋은 일들이 생길 거니깐 걱정 마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인사 메세지 사진
[ 새해 인사말 ]


● 행복한 설입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은 잠시 잊으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해새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설날 명절 인사말 문구, 설날 인사말 이미지와 문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쿠첸 압력밥솥 추천상품, 초고압 121 내솥, CRT-RPK 제품 소개

오늘은 쿠첸 121 초고압 전기압력밥솥 추천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밥솥은 필수가전으로 우리가 살면서 꼭 필요한 전자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여러 가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