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신한카드 마이포인트 전환 및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by 구아재 2022. 9. 28.
반응형

오늘은 신한카드 마이포인트 전환 및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는 다른 카드에 비해 할인 혜택과 포인트 적립률이 높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본문을 자세히 보시면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고, 때로는 결제대금으로 차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속 시원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포인트 적립방법

 

신용카드 사용하는 사진입니다.
[ 신한포인트 적립방법 ]

 

[ 적립대상 ]
 -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를 소지한 개인고객이 대상자입니다.
 - 신한포인트는 본인의 주민번호로 통합 관리되며, 가족카드로 적립한 포인트는 본인의 신한포인트로 합산됩니다.

[ 적립률 ] 
 - 기본적으로 사용금액, 사용처에 따라 최저 0.1%부터 최고 2%까지 적립됩니다.
 - 카드 상품별로 특정한 가맹점에서 결제 시 최고 10%까지 적립됩니다.
 - 포인트는 적립 포인트 기준 소수점 이하는 끊어서 적립됩니다.

 


[ 포인트 유효기간 ]
 - 연간 한도 및 1회 적립한도는 별도로 없으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5년입니다.
 - 카드를 해지하시거나, 거래 정지, 회원 탈퇴의 경우에도 신한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으며 유효기간까지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멸 예정인 포인트는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거래명세서를 통해 6개월 전부터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추후 본인의 실수로 포인트가 소멸되어도 구제 없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 사진입니다.
[ 신용카드 포인트 ]

 

사용처

● 포인트 사용은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로고가 부착된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일부 가맹점에서는 특정카드 사용 시에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가맹점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 쇼핑 ]
 - 올댓 쇼핑, 국내 20여 개 쇼핑몰,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대유 위니아 등
 - 옥션, G마켓, SSG.COM, 롯데닷컴, 인터파크에서는 결제금액의 최대 100% 까지 사용 가능
 - 홈쇼핑 CJ mall, GS shop, 롯데아이몰에서도 신한포인트를 100% 까지 사용 가능

[ 외식 ]
 - 아웃백, 파리바게트, 정관장, CU 등에서도 100%까지 사용할 수 있고, 미스터피자에서는 3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유 ]
 - 현대오일뱅크와 S오일에서 적립 및 사용가능

 


이밖에도 공과금이나 보험, 문화생활에서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혜택 그 이상의 감동을 드리는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포인트적립 및 전환, 이벤트, Sally, Tops Club 등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감동에 힘쓰고 있습니다.

www.shinhancard.com

 

포인트 사용방법

[ 사용 대상자 ]
 - 신한포인트는 본인의 명의로 발급된 카드에 잔여 포인트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가족카드 포인트는 본인 포인트로 통합되기 때문에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1포인트는 현금으로 1원입니다.
 - 결제 시 해당 업체에 반드시 미리 고지하셔야 하며, 전산처리를 위해 포인트 사용은 60~72개월로 표시됩니다.
 - 신용카드 이용대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연회비를 결제하거나, 지방세, 포인트 기부 등에 사용 가능합니다.
 - 문자메시지 수수료 대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 분실이나 도난 등으로 발생된 부정사용 금액 중에 고객부담금에 대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부정사용 신고 후 신한카드 보상 매니저와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 해외 부정사용 및 법인카드나 신한 BC카드는 제외됩니다.
 - 본인 회원이 사망했을 때는 상속인의 요청에 따라 상속이 가능합니다.
 ※ 상속 관련 문의 :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 사망 고객의 결제 대금 대체 및 계좌로 환불 요청 시 사망진단서와 가족관계서류, 상속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 상속인의 계좌로 환불을 원할 때는 사망진단서와 가족관계서류, 상속인 신분증,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 포인트 사용 취소하기 ]
 - 사용한 포인트는 당일 취소만 가능합니다. 일부 가맹점에서는 포인트 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상세 내용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마이포인트 전환 및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더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 주말과 휴일에 약국 찾는 방법

 

연중무휴 휴일지킴이 약국찾는 방법과 약 보관하는 방법, 어린이 약 먹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

오늘은 연중무휴 휴일지킴이 약국 찾는 방법과 어린이 약 먹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꼼꼼히 읽어보신다면, 휴일이나 주말에도 운영하는 약국 찾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