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해피포인트카드 사용방법과 적립방법 안내(제휴매장,제휴사,회원등급등)

by 구아재 2019.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해피포인트카드 사용방법과 적립방법 안내(제휴매장,제휴사,회원등급등)"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포인트는?
해피포인트는 전국 6,000여개의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적립/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 제휴처에서 적립/할인 받을수 있는 "생활필수" 멤버십카드입니다.

고객님의 전년도 실적에 따라 PLATINUM, GOLD, PINK 등급이 부여 되며, 등급에 따라 SPC 가맹점 및 제휴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등급 안내
고객님의 실적에 따라 더욱 더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SPC 가맹점의 매출 실적에 따라 등급이부여되며, 등급에 따라 SPC 가맹점 및 제휴 가맹점에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립/ 할인혜택
해피포인트는 베이커리, 카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외식브랜드에서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 해피포인트 브랜드 안내

 

 

제휴사혜택
해피포인트는 문화,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에서 할인 및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차감할인 및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고 쇼핑과 쇼핑몰 외에도 각종 문화, 여행, 주유에도 혜택들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생일쿠폰
해피포인트 회원에게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에서 생일 쿠폰을 증정합니다!
생일쿠폰은 해피포인트 APP > 마이페이지 > MY쿠폰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APP을 다운로드 하세요!
* 대상 고객은 생일 2달 전 말일 실적 기준으로 선정합니다.

 

 

■ 브랜드데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각 브랜드데이에 풍성한 혜택을 드립니다!
브랜드데이를 이용하면 좀더 알차게 이용가능합니다^^

 

 

■ 해피포인트 APP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편리한 해피포인트 APP을 다운로드 하세요!



해피포인트는 실물카드가 없어도 간편하게 APP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 해피앱 모바일 쿠폰 안내
해피포인트 모바일 APP에서 다양한 모바일 쿠폰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같이보면 좋은 글]

 

[『맛집과음식』추천♬] -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PC방 라면 끓이기)

 

[『유용한정보』상식♬] - 유튜브 영상, MP3 음원추출 사이트 및 다운방법 안내

 

[『유용한정보』상식♬] - 전자제품 무료수거 및 무료로 버리는 방법, 폐가전 수거 안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