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현대인의 필수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간영양제,다이어트보조제,변비와 탈모보조제 등)

by 구아재 2019.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요즘은 "백세시대" 라 합니다. 하지만 단순한 수명연장이 아니라 건강하게 백세까지 살고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종합비타민과 각종 영양제를 찾아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인의 필수영양제"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밀크씨슬 헬퍼


밀크씨슬은 엉겅퀴라는 식물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한 물질로 "간 기능 및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시 독성과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간세포를 보호하여 잦은 음주나 야근 같은 중노동으로 인해 피로도가 증가할때, 혹은 간수치가 높아질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밀크씨슬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밀크씨슬 헬퍼" 로 1회 섭취당 약 130mg의 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8,900원 (2통)

 

 

2. 가르시니아헬퍼 -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는 열대과일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흡수된 탄수화물을 사용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하는 작용을 하여 평소 빵, 면과 같은 고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거나 달달한 후식을 끊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가르시니아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가르시니아헬퍼"로 1회 섭취당 약 750mg의 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3,900원 (2통)

 

 

3. 퍼프다운티 - 그린마테추출물L


그린마테추출물L은 마테분말을 500% 농축시켜 뽑아내는 추출물로 "붓기와 부종 제거에 도움을 줄수있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고함량 클로로겐산과 크산틴, 니코틴산이 체내에서 조합되면 강한 이뇨작용을 일으키기 때문에 평소 짠음식을 좋아하거나 몸이 쉽게 붓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그린마테추출물L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퍼프다운티" 로 한통당 90000MG의 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2,500원

 

 

4. 컷팅베이스 - 복합치커리


복합치커리는 치커리식이섬유와 녹차카테킨으ㅢ 혼합물로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내장기관에서 많은 양의 수분과 결합하여 장운동을 촉진시키고 변을 부드럽게 하여 장시간 좌식생활로 인한 변비와 스트레스로 인한 만성 변비를 겪는 분들께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복합치커리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컷팅베이스"로 1회 섭취당 약 5000mg의 고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9,000원

 

 

5. 다이어트베이스 - 복합단백/탄수화물


복합단백/탄수화물은 단분자와 달리 7분자 이상의 분자가 축합된 고분자 화합물을 가리키는 영양소로 "소화 흡수속도를 늦춰 장시간 영양소를 분배 흡수 할 수 있게 해준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섭취 시 체내 인슐린 농도를 급격하게 상승시키지 않고 비교적 완만하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적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이 높고 열량의 지방 전환률을 낮춰 식사대용으로 섭취 시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복합단백/탄수화물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다이어트베이스" 로 1통당 약 7500mg의 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8,500원

 

 

6. 웨버네추럴스 루테인 - 루테인


루테인은 화체 세포 안에 있는 황색 색소의 호르몬이며 식물의 엽록체 속에 많이 있는 성분으로 "체내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 주어 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스마트폰이나 모니터화면을 자주 볼때 나타나는 안구건조증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루테인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웨버네추럴스 루테인"으로 1회 섭취당 약 40mg의 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8,900원

 

 

7. 만개하라비오틴 - 비오틴


 

비오틴은 황을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으로 "체내 단백질, 글리코겐 합성에 관여한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혈구의 생성과 남성 호르몬 분비를 활성화 시켜 모방리 가늘어지고 심지어 이탈하는 탈모현상과 단백질 합성도가 떨어지면서 발생하는 손발톱 갈라짐을 줄이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비오틴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만개하라 비오틴"으로 1회 섭취당 약 10000%의 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5,900원 (2통 - 4개월분)

 

 

8. 더블아웃키토산 - 키토산


키토산은 갑각류나 곤충의 껍질에 함유된 키틴을 가공해 만든 성분으로 "콜레스테롤 조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체내 유해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흡착하여 배설하는 탈콜레스테롤 작용을 하여 평소 잦은 회식과 고지방 음식 섭취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키토산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더블아웃키토산"으로 1회 섭취당 3000mg의 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9,900원 (2통)

 

 

9. 맥스4200 - 공액리놀레산


공액리놀레산은 linoleic acid 로부터 미생물에 의하여 합성되는 중간대사산물로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고 지식백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기초대사량 증가와 체내 에너지 사용 활성화에 관여해 다이어트 후 찾아오는 요요현상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체중을 유지, 지속하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공액리놀레산 성분을 가격대비 가장 높은 양으로 담고 있는 제품은 "맥스 4200" 으로 1회 섭취당 약 4200mg의 함량을 자랑합니다.
※ 가격 : 28,900원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같이보면 좋은 글』

[『유용한정보』상식♬] - 무료영화보기,다운 사이트, 모바일 무료영화 (최신영화,드라마,예능 무료시청)

[『맛집과음식』추천♬] -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PC방 라면 끓이기)

[『유용한정보』상식♬] - 재미로 보는 꿈 해몽 (길몽, 좋은 꿈, 돼지꿈, 로또꿈, 횡재꿈, 똥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