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무료영화보기,최신영화 다운 사이트,무료 드라마 보기,모바일 무료영화 (최신영화,드라마,예능 무료시청)

by 구아재 2019.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무료 티비,영화,드라마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최신영화나 드라마,티비를 볼수 있으니 잘 따라와주세요^^

 

 

1. 크롬 브라우저에서 "영화조아(조타)" 를 검색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어서 가급적이면 크롬으로 접속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무료로 영화보기에는 영화조타 사이트가 좋습니다.

최신영화나 한국영화, 최신드라마 다시보기를 위해 영화조아 사이트로 접속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왓차" 나 "스푼",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재밌는 내용들이 많지만 그래도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도 한번 따라해보시면 좋을꺼예요^^



물론 모바일에서도 접속 및 시청 가능하셔요.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도 "영화조타" 가 제일 편해요.

 

 

2. "무료영화 다시보기 1 페이지 무료영화 영화다시보기 영화조타/영화조아" 검색


해당페이지로 접속해보겠습니다. 크롬 으로 접속하셔야 최적화된 하면으로 시청이 가능하세요^^

 

홈페이지 제목도 무료영화 영화다시보기 영화조타/영화조아 입니다.

예전 드라마도 있지만 최신영화나 드라마도 다시보기로 가능합니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도 있어요.

 

 

3. 메인 페이지


총 7개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티비다시보기, 영화다시보기, 미드다시보기, 중드다시보기, 갤러리, 게시판, 미리보기/예고)
인기영화는 메인페이지에 표시가 되는데요. 최근에 개봉한 영화나 인기있는 영화가 메인페이지에 표시되는것 같습니다.

 

영화조타의 가장 큰 장점은 최신영화와 드라마를 다시보기로 볼수 있다는 점입니다.

검색을 통해 예전드라마나 영화,미드,중드도 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신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는 영화조타 페이지를 추천드려요

 

 

4. 영화시청


원하는 영화를 찾았으면 재생화면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저는 메인페이지에 있는 "고질라"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다음화면에서는 아래 사진처럼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우측에 개봉일과 관객수, 출연진, 평점등이 표시되네요^^

 

한국영화만 따로 검색도 가능한데요. 한국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도 영화조아 가 제일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한국 최신영화 다시보기는 영화조아 에서 시청해보세요.

 

요즘 연예인들도 "왓차" 나 "스푼", "틱톡" 을 많이 사용하는데 영화못지않게 재밌는 영상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도 짧은 영상보단 한편의 영화가 좋지않을까요?



아래쪽에는 영상이 링크되어있는 창이 있습니다. 보통은 첫번째에 있는 창으로 접속하시는게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첫번째 Link #1 HDVid 를 통해서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5. 영화시청


웹에서 영화를 시청할수있는 페이지가 나오네요. 중간에 ▷ 표시를 눌러 영화를 재생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몇번은 광고가 나와서 당황하실수도 있는데요. 그냥 광고창은 없애고 영화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방법으로 메인페이지에서 드라마나 예능, 미드, 중드 등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시 보기 영화 조아, 무료 영화 영화 조타 2개의 사이트는 같은 사이트이니 참고하세요.

최신영화 다시보기는 영화조아/영화조타에서 시청합시다.

 

제가 알려드리는 "영화조타" 페이지에서는 요즘 유행하는 틱톡 이나 스푼,왓차,인스타 처럼 SNS영상들을 보실수가 없네요ㅠ


사이트내에는 최신영화와 예전영화는 물론 드라마나 예능까지도 보실수있습니다.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같이보면 좋은 글』

[『유용한정보』상식♬] - 직장인들과 20, 30대에 인기많은 신용카드 추천, 혜택많은 신용카드 비교, 추천

[『유용한정보』상식♬]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조건 및 금리, 이자, 한도, 서류제출 방법 안내

[『맛집과음식』추천♬] -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PC방 라면 끓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