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여행 ]

베트남 여행 준비물 베트남 대표맛집 다낭맛집 추천

by 구아재 2023. 3. 23.
반응형

베트남 여행 준비물 베트남 대표맛집 다낭맛집 추천

 

베트남쌀국수 사진입니다.
[ 베트남 여행 ]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여행 준비물 베트남 대표맛집 다낭맛집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위드코로나로 전환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실제 여행을 다니기도 합니다. 해외여행은 자주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꼼꼼한 준비가 필요한데요, 그래서 이번 본문에서는 베트남여행할 때 꼭 필요한 준비물과 베트남 대표 맛집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꼭 마지막까지 읽어보시길 당부드립니다.

 

 

# 베트남여행 준비물

● 비자

한국 여행자가 베트남에 입국하려면 비자가 필요합니다. 비자는 주한 베트남대사관이나 영사관을 통해 신청하거나 온라인으로 e-비자를 신청하면 된다. 여행 전에 비자 요구 사항과 처리 시간을 잘 확인하세요.

● 예방접종

베트남 여행 전 A형 간염, B형 간염, 장티푸스, 파상풍 등 일반적인 질병에 대한 예방접종을 받는 것이 좋다. 동물들과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광견병 예방접종도 하는 것이 좋다.

● 여행 보험

해외 여행을 할 때는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다. 의료비, 긴급 대피, 도난 또는 소지품 분실에 대한 보험이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베트남 여행 사진입니다.
[ 베트남 여행 준비물 ]


● 돈

여행 중에 지출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가져와야 합니다. 신용카드는 주요 도시에서 널리 사용할 수 있지만, 작은 마을이나 마을에서는 현금만 사용할 수 있다. 현금 자동 인출기는 베트남에서 널리 사용할 수 있지만, 당신의 은행에 국제 거래 수수료가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 운송

베트남은 버스, 기차, 국내선을 포함한 광범위한 교통망을 가지고 있다. 특히 여행 성수기에는 미리 교통편을 예약하는 것이 좋다. 베트남의 교통이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경험이 풍부한 운전자가 아니면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빌리는 것을 피하는 것이 최선일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이러한 준비를 통해 원활하고 즐거운 베트남 여행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다낭의 대표적인 맛집

다낭은 해산물 요리와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한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다.

다음은 당신이 꼭 가봐야 할 다낭의 대표적인 음식점 세 곳입니다.

 

베트남 사람들 사진입니다.
[ 베트남 여행 ]


1. 마담 한 레스토랑

 - 이 식당은 다낭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트위스트로 베트남 전통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해산물은 특히 맛있고, 분위기는 아늑하고 환영받는다.

2. Quan Com Hue Ngon

 - 이 식당은 허브와 향신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Hue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대표적인 요리는 꼭 먹어봐야 할 소고기 비빔국수인 분보휴입니다.

3. Ba Duong

 - 이 식당은 새우, 돼지고기, 콩나물이 가득한 바삭한 팬케이크인 뱅서로 유명하다. 이곳의 방서는 특히 바삭바삭하고 풍미가 있으며, 신선한 허브와 상추와 함께 제공된다.

 

 

# 마지막 결론

다낭 여행은 신나는 경험이며, 필요한 물품들을 챙기고 현지 요리를 먹어봄으로써 여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따뜻한 기후와 맛있는 음식으로 다낭은 베트남의 아름다움과 문화를 경험하려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좋은 여행지이다.

 

오늘은 베트남 여행 준비물과 베트남 대표 맛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