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욕실히터, 온풍기, 전기히터 추천, 가정용 미니 전기난로와 캠핑용 히터 사용후기 (신일SEH-PC801)

by 구아재 2022. 12. 12.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전기히터 사용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가정용 히터 사용기에 대해 적어볼게요.
점점 날씨가 추워져서 작은 히터를 한대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성능이 너무 좋네요. 성능도 만족스럽지만 전기도 적게 들어가기 때문에 캠핑이나 집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습니다.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도 같이 알려드릴 테니 마지막까지 꼭 읽어보세요.

 

 

신일 전기히터 (SEH-PC801)

입에서 자꾸 춥다는 말이 나오는 거 보니 이제 진짜 겨울이 되는가 봅니다. 아직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불혹을 넘기면서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추위에 약해지네요..

히터 박스사진
[ 신일 전기히터 ]


그래서 최근에 자그마한 히터를 1개 구입했는데 성능이 생각보다 좋아서 소개해드려요~
겨울에 캠핑용으로도 사용하기 좋네요.

● 제품명 : 신일 미니 PTC 히터
● 모델명 : SEH-PC801
● 소비전력 : 500W(약풍) / 800W(강풍)
● 무게 : 1.57kg
● 가격 : 아래 상품후기와 최저가 정보 참고

▼▼▼ 상품후기, 최저가 정보 알아보기 ▼▼▼

최저가정보 사진
[ 사용후기 및 최저가 알아보기 ]


신일 전자에서 만든 미니 PTC 히터입니다.

PTC 히터는 온풍을 통해 주변을 따뜻하게 해주는 방식인데요,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면 설정온도까지 작동하다가 설정한 온도에 도달하게 되면 설정온도를 유지하도록 해줍니다. 일반적으로 열을 이용해서 주변을 따뜻하게 해주는 방식이 아니라서 위험하지 않아 좋습니다.

 

 

신일 전기히터 특장점

특장점 01. 디자인

아래 디자인을 한번 보시겠어요?
여자분들 백 만한 크기에 콤팩트하면서도 강렬한 주황색 디자인으로 침실이나 책상 위 집안 어느 곳에 놔둬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신일 히터 사진입니다.
[ 신일 미니 PTC 히터 ]


요즘 감성 소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도 좋아할 만한 감성적인 디자인의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디자인 부분에서 한 개만 더 자랑하자면,
작동 시 불필요한 버튼을 없애고 상단에 터치 형태로 되어있어서 조작이 편리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너무 좋습니다.

특장점 02. 작동

신일 제품은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장 좋은 점이 작동하자마자 5초도 안되어 따뜻한 바람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빠르게 실내온도를 올릴 때는 이만한 제품이 없네요.

신일 히터 조작부 사진
[ 신일 히터 조작부 사진 ]


위에서 잠시 설명드렸듯이 작동방식은 터치형으로 되어 있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온풍 모드가 강, 중, 약 3단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실내온도에 따라 원하는 세기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예약도 가능한데요, 예약은 2시간, 4시간, 8시간 이렇게 3가지 모드로 가능하고,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게 됩니다. 잠잘 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특장점 03. 안전장치

제품은 PPS(폴리페닐렌 셀 파이드) 난연재질을 적용해서 고열에 매우 강합니다.
또한 전도 안전장치가 있어 제품이 넘어지게 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04. A/S

● 고객센터 : 1577-6667

신일 전자는 전국 6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추후 A/S 받기도 편리합니다.

▼▼▼ 상품후기, 최저가 정보 알아보기 ▼▼▼

최저가 사진
[ 상품후기와 최저가 알아보기 ]

 

전기료 계산

겨울 제품은 전기료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이 제품은 전기를 적게 먹으면서도 따뜻하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의 소비전력은 "약풍"으로 했을 때 500W이고 "강풍"으로 사용하면 800W인데요, 이렇게 말씀드리면 체감을 하기가 힘드니 직접 계산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Kwh 당 183원이라고 생각하고 계산해보겠습니다.
강풍 (800w)으로 하루 6시간씩 30일 동안 사용하면 한 달에 총 144 kwh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아래 계산을 참고하세요.

● 하루 전력 소모량 : 800w × 6 = 4800w (4.8 kwh)
→ 하루 전기료 : 약 880원 (1 kwh 당 183원 × 4.8 kwh)

● 한 달 전력 소모량 : 4800w × 30일 = 144,000w (144 kwh)
→ 한 달 전기료 : 약 26,300원 (1 kwh 당 183원 × 144 kwh)

매번 강풍으로 사용하지는 않지만 강풍으로 틀었을 때 한 달에 최대 26,000원 정도 나오네요.
약풍과 번갈아 사용하면 전기료는 2만 원 미만으로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가정용 히터 사용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면사진입니다.
[ 신일 히터 전면부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온수매트 추천 BEST 3 에 대해 알아봅시다. (경동나비엔, 한일의료기, 일월)

오늘은 온수매트 추천 제품 BEST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경동나비엔, 한일의료기, 일월) 날씨가 하루하루 다르게 추워지고 있는데요, 잠잘 때 춥지 않도록 매트가 꼭 필요한 계절이 왔네요. 그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