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

캐논 프린터 서비스 AS센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잉크 안나올때, 잉크교체방법, 헤드청소 방법. 전화번호 안내

by 구아재 2022. 8. 2.
반응형

 

캐논 프린터
[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

 

안녕하세요 구아재 80입니다.

 

롯데캐논 프린터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삼성, 엘지 같은 브랜드는 서비스받기도 쉽고 찾기도 쉽지만 롯데캐논의 경우는 생소해서 찾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논 프린터 서비스 AS센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잉크 안 나올 때, 잉크 교체방법, 헤드 청소 방법. 전화번호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캐논 서비스 방법

서비스받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수해서 받는 방법과 대표 콜센터로 전화해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콜센터에 전화해서 처리받는 방법인데요, 하지만 이리저리 전화를 돌리고 잘 받지도 않는 경우가 많아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는 방법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해보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보시면 상단에 "고객지원"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이쪽으로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 https://www.kr.canon/main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화면 ]

 

고객지원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중간에 보시면 "복합기/프린터/기타" 인지 "카메라/렌즈/영상장비" 인지 선택해서 접수하도록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서비스받고 싶은 제품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고객지원 화면
[ 홈페이지 내 AS접수화면 ]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각종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보시면 다운로드 센터가 있습니다. 여기서 필요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캐논 프린터 서비스 AS센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잉크 안 나올 때, 잉크 교체방법, 헤드 청소 방법. 전화번호 안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우체국 택배 방문접수, 요금, 가격, 배송시간, 반품접수, 토요일 배송 등 이용안내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요금, 가격, 배송시간, 반품접수, 토요일배송 등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우체국택배 이용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우체국택배란?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하는 등기소포/택배 서비스 입니다. 우체국 택배의 큰 장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