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

hp 프린터 드라이버, 복합기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카카오톡 서비스, A/S센터 안내

by 구아재 2022. 8. 5.
반응형

 

 

HP 서비스센터
[ HP 서비스센터 ]

 

PC, 복합기, 프린터 기기로 유명한 HP(휴렛패커드)는 1838년 창업하여 많은 가정과 회사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만큼 고객센터를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hp 프린터 드라이버, 복합기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카카오톡 서비스, A/S센터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P코리아 고객센터

HP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요, 상단에 보시면 3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 링크해두었으니 접속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화면
[ HP 고객센터 홈페이지 화면 ]

 

HP 고객센터 홈페이지 : https://support.hp.com/kr-ko 

 

공식 HP® 지원

 

support.hp.com

●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 말그대로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곳입니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모델을 입력하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 프린터 지원
  - 프린터를 설치하기 위해 필요한 설치방법이나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곳입니다.
● 컴퓨터 지원
  - PC에 관련되 여러 가지 자료들을 보거나 다운로드하는 곳입니다.

 

 

 

HP코리아 카카오톡 서비스

전화는 바로 연결도 안 되고 본인이 일부러 시간을 내어 상담을 해야 하지만 HP에서 제공하는 카카오톡 서비스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접수를 할 수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HP 코리아 카카오톡 서비스
[ HP 카카오톡 서비스 ]

 

※ HP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방법


 ● 모바일 카카오톡 우측 상단 돋보기 선택
 ● HP코리아 검색 후 채널 추가
 ● 홈으로 진입하여 다양한 서비스 확인

 

 

 

HP 카카오톡 서비스를 통해 1:1 상담, 센터 정보 및 센터 방문예약, 출장 수리 예약, HP 쳇봇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는 방법보다는 카카오톡을 통해 이요하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hp 프린터 드라이버, 복합기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카카오톡 서비스, A/S센터 안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체국 택배 방문접수, 요금, 가격, 배송시간, 반품접수, 토요일 배송 등 이용안내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요금, 가격, 배송시간, 반품접수, 토요일배송 등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우체국택배 이용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우체국택배란?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하는 등기소포/택배 서비스 입니다. 우체국 택배의 큰 장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