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블루핸즈) 예약방법 및 위치안내,현대차 서비스,블루멤버스,현대 서비스센터

by 구아재 2020.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자동차는 아마 현대자동차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차를 타다보면 차량정비가 필요할때가 자주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로 접속해봅시다.

홈페이지 : https://www.hyundai.com/kr/ko

 

 

변화하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


차량 번호 인식 시스템을 통해 예약 여부 및 방문 목적을 확인하여 신속한 접수와 상담을 제공합니다.
고객 라운지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작업 현황판을 통해 수리 진행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을 위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량정비를 위해 고객의 대기시간까지도 쾌적하게 해줍니다.



더욱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센터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아래사진처럼 이런시설들이 있습니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아래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협력업체인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입니다.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의 공식 서비스 협력사로서, 1,400여개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환경 개선은 물론 신속한 차량점검을 통해 수리시간을 단축하고 있습니다.
블루핸즈는 전국 어디에서나 믿고 이용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파트너입니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는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입니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에서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들입니다.

간단한 정비는 오히려 협력업체인 블루핸즈에서 받으시는게 편할것 같습니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에서도 실제 많은 차량정비를 편안하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예약센터


회원님들의 시간 절약과 편의를 위해 정비 서비스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전화 한 통으로 고객님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이 이용하고 싶은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블루핸즈를 검색하여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을 해드립니다.


매우 편리한 서비스네요.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에서는 이렇게 예약서비스를 통해 차량정비 대기시간을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예약절차 입니다.
① 전화연결 → 1899-0600 (ARS ①번- 접수/변경)
② 상담원접수 →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 시간 상담 
③ 예약배정 → 희망지역, 일자, 시간 감안 최단거리 업체 배정(안내 SMS 발송) 
④ 사전 고객통화 → 예약 배정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상세 안내 
⑤ 차량수리 → 예약 일자와 시간에 맞춰 배정된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 
⑥ 예약 변경 및 취소 → 1899-0600 (ARS ①번- 변경 / ②번 취소) 

 

 

다음은 서비스 이용시간 입니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오전 08시30분 ~ 오후 05시30분 까지 입니다.

시간 참고하셔요.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고객서비스" →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으로 들어가봅시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는 이렇게 간단한 조회를 통해 지역별로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조건검색란에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고 조회 하시면 됩니다.

차량정비를 위해 급하게 위치를 찾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많은 직영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지만 그래도 갑자기 일이생길땐 당황하기 마련인데,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정보인것 같네요.



저는 부산지역 현대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를 조회해보겠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밑에 사진처럼 주소와 연락처, 수리가능차종이 검색이 되고 바로 예약까지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서비스센터,삼성휴대폰 AS센터,LG휴대폰 AS센터,배터리교체,유선청소기,서울서비스센터,부산서비스센터,청소기필터,배터리가격,에르고라피도,믹서기 안내

삼성 갤럭시 북 플렉스,북 이온,북S,북 Flex 알파,펜S,노트북 추천상품,학생용 노트북,직장인 노트북,가성비 노트북,인강용,재택 근무용,게임용 추천상품,인기상품 안내

컴퓨터, 일체형PC, 노트북 사양보는법, LG 그램노트북, 컴퓨터 사양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