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

캐리어에어컨 서울,대구,부산, 전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A/S 접수방법 안내

by 구아재 2022. 7. 31.
반응형

[구아재80] 대표 이미지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에어컨을 켜는 일이 많은데요, 오랫만에 에어컨을 켜다 보니 갑자기 고장 난 것도 모르고 당황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리어에어컨 서울, 대구, 부산, 전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A/S 접수방법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 접수방법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 접수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직접 서비스센터 대표번호로 전화를 해서 접수하는 방법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직접 서비스센터로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접수하면 됩니다.

대표번호 : 1588 - 8866

 

 

다음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캐리어 홈페이지 : www.carrier.co.kr/

 

캐리어에어컨

오텍계열, 에어컨, 빌딩공조시스템, 보일러, 인버터, 제습기, 캐리어냉장냉동, 쇼케이스냉장고, 저온시스템

www.carrier.co.kr

홈페이지에 상단에 보시면 "고객센터(소모품 몰)"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로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오는데요, 제일 아래쪽에 "온라인 서비스 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캐리어 서비스 신청화면]

이렇게 "온라인 서비스 신청" 화면으로 들어가시면 기본 개인정보를 기입하시고 신청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어렵지 않으니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요즘은 서비스센터 연결이 잘 안 되어서 이렇게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게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2. 캐리어 서울, 대구, 부산, 전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다음은 캐리어 서울,대구,부산, 전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사항을 해결하는 방법이 제일 간단합니다. 하지만 연결이 안 될 때가 많으니 지역별 서비스센터에 직접 전화하는 것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또한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상단에 보시면 "고객센터(소모품 몰)"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로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상단에 "서비스센터 찾기"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캐리어 서비스센터 연락처 찾기]

이렇게 서비스센터 찾기로 들어가시게 되면 전국 지역별로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검색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해당 서비스센터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연락해보시면 됩니다.

3.  서비스 접수 전 자가진단 방법

마지막으로 서비스 접수 전 자가진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접수가 어렵기 않게 빠르게 처리된다면 좋겠지만 요즘같은 성수기에는 연락도 잘 안되고, 서비스방문시간도 매우 길어 불편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서비스접수 전 자가진단을 통해 간단한 이상은 직접 처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① 콘센트 및 차단기 점검, 리모컨 점검 및 건전지 확인한다.

- 에어컨 실내기 전원 버튼을 눌러 작동상태 확인.

- 작동이 안 될 경우, 콘센트 또는 에어컨 차단기를 확인한다.

- 해당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다른 전자제품을 꽃아 확인한다.

- 에어컨은 전력 소모가 높아 멀티탭 사용 시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② 리모컨 전원 버튼을 눌러 작동상태를 확인한다.

- 리모컨 건전지 접촉 부분의 부식 유무를 확인한다.

- 오래된 건전지는 새것으로 교환한다.

③ 항균필터 세척한다.

- 2주에 한번 이상 항균필터를 세척해야 냉방능력이 좋아진다.

- 먼지가 많을 경우 중성세제나 비눗물 세척을 해주고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완전히 말려준다.

 

오늘은 어제보다 분명 더 나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숙환으로 별세하셨다,지병으로 돌아가셨다,숙환과 지병의 차이,오래된 병,숙환 지병 사망 원인

 

숙환으로 별세하셨다,지병으로 돌아가셨다,숙환과 지병의 차이,오래된 병,숙환 지병 사망 원인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지병과 숙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아침 배우 "송재호"님의 별세소식을 들었다. 평소 친근한 이미지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자주 뵈었던 분인데 1

kuaje80.com

케이블 종류,RGB케이블,DVI,HDMI케이블,랜케이블 안내

 

케이블 종류,RGB케이블,DVI,HDMI케이블,랜케이블 안내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케이블의 종류와 HDMI케이블"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 글 ] 컴퓨터 윈도우 10 사용자 이름 변경하기,PC 이름 바꾸기,관리자계정 이름변경,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