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sk엔크린 보너스카드 / 머핀멤버십카드 / 혜택과 발급방법 안내

by 구아재 2022.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전세계 유가상승으로 기름값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1300원 하던 경유값이 얼마전에는 2000원을 넘어 운전으로 일하시는분들에게 타격이 컸습니다. 직장인들도 기름값 상승으로 자가용은 집에 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기름값을 아끼기 위해 그전에는 사용하지 않던 포인트카드나 보너스카드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sk엔크린 보너스카드 / 머핀멤버십카드 / 혜택과 발급방법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머핀멤버십카드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
2021년 07월 26일부터 기존에 엔크린 보너스카드가 머핀멤버십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머핀멤버십카드 등록

머핀멤버십카드는 일반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다른 보너스카드처럼 신청하고 우편으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머핀멤버십카드를 수령하시고 홈페이지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enclean.com/front/bonuscard/main

 

 

머핀멤버십카드 주요 혜택

머핀멤버십카드는 SK주유소에서 이용 시 머핀 포인트를 적립받아 사용합니다.

1. SK주유소 적립 (휘발유, 경유) : 리터당 2원 적립

2. SK충전소 적립 (LPG) : 1천원당 5원 적립 (1천원 이하 단위는 절사)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교체시기 및 규격 보는법, 싸게 사는법, ABC타이어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어 교체시기가 되신분들이 읽으면 좋은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많은분들이 알고계시겠지만 자동차 타이어는 소모품입니다. 그래서 일정기간이 지나고, 타

kuaje80.com

 

머핀멤버십카드 주의사항

 

머핀멤버십카드를 사용할 때 유의해야하는 사항 입니다. 머핀멤버십은 OK캐시백과 동일하게 적립 및 사용이 되니 부정하게 사용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1. 실제 구매가 없거나 구매 내역과 다르게 부정 적립하는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2. 서명한 본인이 아닌 타인이 사용하였을 경우 OK캐시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없습니다.
3. 동일 고객이 동일한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머핀멤버십카드로 6시간내 2번이상 주유시 최초에 주유한 내역에 대해서만 적립이 됩니다.

포인트 금액이 아무리 적더라도 부정하게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안됩니다.

 

 

머핀포인트 적립한도

 

일반인들에게는 적립금액이 적다고 생각되지만 화물업에 종사하시는분들이나 운전업을 하시는분들은 주유를 많이 하기 때문에 적립도 많이 됩니다. 하지만 무작정 적립이 되지는 않고 한도가 있으니 아래사항 참고하시면 됩니다.

1. 모든 고객은 월 주유금액 100만원까지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LPG는 70만원까지 적립 됩니다.
2. 최근 3개월간 월평균 100만원 이상의 주유실적이 있는 고객은 포인트적립 한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3. 적립한도 증액을 원하는 고객은 SK고객행복센터(1588-0051)로 전화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월 주유실적에 따라 증액이 가능합니다.

많은분들이 SK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주유하는거 포인트 챙겨서 SK주유소와 OK캐시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세요.

오늘은 sk엔크린 보너스카드 / 머핀멤버십카드 / 혜택과 발급방법 안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