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교체시기 및 규격 보는법, 싸게 사는법, ABC타이어 안내

by 구아재 2022. 8. 13.
반응형

타이어 교체하는 법
[ 타이어 싸게 교체해봅시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어 교체시기가 되신분들이 읽으면 좋은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많은분들이 알고계시겠지만 자동차 타이어는 소모품입니다. 그래서 일정기간이 지나고, 타이어 마모상태에 따라 적절한 시기에 교체를 해주셔야 합니다. 마모된 타이어를 계속 타고 다니면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꼭 상태를 보시고 교체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교체시기 및 규격 보는법, 싸게 사는법, ABC타이어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잘 읽어보시고 따라하시면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실수있습니다.

 

 

 

1. 타이어 교체주기

타이어는 꼭 몇 Km를 탔느냐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보통은 4~5만km나 2~3년 마다 교체를 권장하고 있지만, 사실 운전자의 운전습관, 도로상태, 관리방법에 따라서 수명의 편차가 크게 바뀝니다. 간단한 확인방법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동전으로 알아보기
  - 100원짜리 동전을 타이어 홈에 넣습니다.
  - 이순신장군의 모자가 3/2 이상 드러나게 되면 마모가 많이 되었다는 의미이므로 교체 준비를 하셔야합니다. 


● 바닥면 트레드 확인
  - 타이어 바닥면의 트레드를 확인합니다.
  - 바닥면의 트레드의 마모상태가 고르지 않거나, 좌측, 우측, 중앙부분에서 일부분만 마모가 심하다면 교체를 고려해보시는게 좋습니다.

● 타이어상태 점검
  - 가장 흔한 방법입니다. 타이어 측면이나 중앙에 갈라짐이나 터짐, 일반적인 손상이 있을경우 교체를 하셔야 합니다.

 

 

 

타이어 규격확인방법
[ 타이어 교체주기 확인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예약 및 직영점, 영업시간 안내

좋은 자동차, 비싼 자동차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고장도 나고, 여러 가지 소모성 부품도 갈아줘야 합니다. 하지만 요즘처럼 바쁜 시대에 아무런 계획 없이 무작정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당장 수

kuaje80.com

 

2. 타이어규격 알아보기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선 내 차에 맞는 타이어를 알고 교체를 해야합니다. 정확하지 않은 규격의 제품으로 교체하게 되면 이 역시 사고의 위험이 있기때문에 사전에 타이어의 기본 정보는 꼭 알아놓는게 중요합니다.

 


● 타이어 사이즈
  - 타이어 옆면에 있는 숫자가 타이어 사이즈 입니다. 같은 차종이라도 등급에 따라 타이어 사이즈가 다른 경우가 있으니 장착할 타이어를 직접 보시고 사이즈를 알아놓는게 중요합니다.

 

타이어 사이즈 확인방법
[ 타이어 사이즈 확인하기 ]

 

3. 타이어 싸게 사는법

주변에 보시면 여러가지 오프라인 타이어 매장이 많이 있습니다. 매장마다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각종 서비스도 달라 어디서 구입하는게 좋을지 선뜻 선택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무료장착점에서 눈치안보고 장착할수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bc타이어 홈페이지 : http://www.abctire.co.kr/

 


● 타이어 주문
  - 타이어 규격 확인하고 제품 선택하기
  - 홈페이지 내 검색가능 (홈페이지 상단에 "차량번호" 또는 "사이즈", "차종"으로 검색)
  - 각종 후기와 제품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고 주문하기
  - 우리집과 가까운 무료장착점 검색하고 무료장착점으로 제품받기
 
● 해피콜
  - 제품을 주문하셨으면 보통 2~3일내 업체에서 해피콜이 옵니다.
  - 구입하신제품 확인과 무료장착점을 확인하고 최종 배달이 진행됩니다.(무료배송)
  - 장착점에 도착하면 업체에서 다시 해피콜을 해주는 경우가 있고, 본인이 직접 전화해서 확인을 합니다.
 
● 타이어장착
  - 무료장착점에 타이어가 도착하면 업체와 예약하고 방문하여 장착하시면 됩니다.

 

 

 

무증상자 검사무료, 코로나 검사비용, 전파력, 신속항원검사 비용

안녕하세요 구아재 80입니다. 코로나 6차 유행 상황에서 무증상자의 코로나19 검사비 지원이 8월 2일부터 확대됩니다. 임시 선별 검사소의 경우 이번 주에 70개소를 넘길 예정입니다. 

kuaje80.com


오늘은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교체시기 및 규격 보는법, 싸게 사는법, ABC타이어 안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좋은내용을 다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