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감기와 독감 구별방법 및 감기약 추천제품 BEST 3 / 타이레놀 콜드 에스정 / 테라플루 / 콜대원

by 구아재 2022. 11. 1.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감기약 추천제품 ]

 

오늘은 감기와 독감 구별방법 및 감기약 추천제품 BEST 03 (타이레놀 콜드 에스 정 / 테라플루 / 콜대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짐에 따라 감기환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감기에 좋은 감기약 추천상품 BEST 3에 대해 소개해드릴 테니 마지막까지 잘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추천제품 01. 타이레놀 콜드에스정

코로나로 인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약을 찾으라면 아마 타이레놀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진통효과에도 좋고 발열환자들에게 해열 효과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믿고 드시는 약입니다. 타이레놀은 해열진통제로 유명하지만 감기약도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타이레놀 콜드 사진입니다.
[ 타이레놀 콜드 에스정 ]


타이레놀 콜드 에스정은 미국 30년 역사를 가진 종합감기약입니다. 저도 감기 초기에는 항상 타이레놀 콜드를 먹고 있는데, 부작용도 적고 감기에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타이레놀 콜드 에스정은 "해열, 진통, 코막힘 및 기침 억제를 위한 4가지 성분의 알약입니다. 이렇게 4가지 성분으로 6가지 이상의 증상을 완화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실제 효과도 좋습니다.


[ 주요효능 ]
 - 다양한 감기 증상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코막힘, 콧물, 인후통(목감기), 기침, 재채기, 발열에 효능이 좋습니다.

[ 복용방법 ]
 - 1일 3회 식후 30분 후 복용합니다. (15세 이상 1정 복용)

[ 보관방법 ]
 - 가급적 밀폐용기에 보관하시고, 햇볕이 들지 않는 실내에 실온(1~30℃) 보관합니다.

 

 

추천제품 02. 테라플루

테라플루는 따뜻한 차 형태의 마시는 감기약 입니다. 천연 레몬맛으로 마시는데 불편함이 적고, 고체형태가 아니라 액상 형태로 복용하기 때문에 흡수가 빨리 효과적입니다.


제품은 낮에 마시는 "데이타임" 과 밤에 마시는 "나이트 타임" 2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주요 성능과 효능,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라플루 사진입니다.
[ 테라플루 마시는 감기약 ]


[ 주요특징 ]
● 액상형의 감기약으로 고체형태의 감기약보다는 흡수가 빠릅니다. 이에 따라 효과도 빠르게 나타납니다.
● 따뜻한 차 형태의 감기약이라, 감기에 좋은 따뜻한 수분까지 보충해 줍니다.
● 천연레몬향으로 약에 대한 거부감이 적습니다. 약 특유의 냄새가 없어 편안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 주요효능 ]
감기의 기본 증상에 대해 전반적으로 효과가 있고, 특히 콧물, 코막힘, 재채기, 인후통,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

[ 복용방법 ]
테라플루는 1회 1포를 240ml 뜨거운 물에 녹여, 10분에서 15분 사이에 드시면 됩니다. 따뜻한 차 형태의 감기약이라 복용하기 편하고 수분 보충에도 좋습니다.

 

 

추천제품 03. 대원제약 콜대원

대원제약에서 나오는 "콜대원" 감기약 입니다. 콜대원은 짜 먹는 시럽형태의 감기약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드시기 편한 감기약입니다.
최근에는 이병헌배우가 얼마 전에 열연한 "우리들의 블루스"를 패러디한 CF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콜대원 감기약 사진입니다.
[ 콜대원 짜먹는 감기약 ]


[ 주요특징 ]
● 콜대원 감기약은 짜 먹는 스틱 형태의 감기약으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 감기증상에 따라 제품의 라인이 나눠져 있어서 증상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간편하게 복용하고, 휴대가 간편해 많은 사람들의 재구매율이 높은 감기약입니다.

[ 주요효능 ]
콜대원은 총 3가지 라인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전반적인 효능은 기침, 가래, 재채기, 콧물, 코막힘, 두통, 오한, 몸살 등 감기 증상에는 전부 효능이 있습니다.

빨간색 콜대원은 종합감기약으로 말 그대로 종합적으로 효과를 보고 싶을 때 드시는 감기약입니다.
초록색 콜대원은 코감기용으로 코감기가 심한 사람들은 초록색 감기약을 드시면 됩니다.
파란색 콜대원은 기침감기용 입니다. 기침감기가 심한 사람들은 파란색 콜대원을 드시면 됩니다.

[ 복용방법 ]
콜대원은 언제 어디서나 물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3번 식후 30분 뒤에 드시면 되고, 복용 간격은 4시간 이상으로 지켜서 드시면 됩니다.

 


※ 독감과 감기 구별방법

01. 발병원리
● 감기 
감기는 기침이나 재채기 등에 의한 직접적인 공기감염보다는 감기환자의 콧물 등에 묻어 나온 감기 바이러스가 손을 통해 전염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독감
독감은 점액을 통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공기중으로 배출되거나 물건에 묻어 다른 사람의 호흡기에 들어가며 전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02. 증상
● 감기
감기는 콧물, 기침, 코막힘, 재채기, 인후통 등의 증상이 주로 발생됩니다.
● 독감
독감은 오한과 몸살이 심하며, 발열과 두통을 동반한 심한 감기 증상과 비슷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독감은 오한과 발열이 심하고 몸살증상이 매우 심한 반면에 감기의 경우에는 증상이 약하며, 흔히 감기 증상으로 알고 있는 재채기와 콧물, 인후통이 기본적인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오늘은 감기와 독감 구별방법 및 감기약 추천 BEST 03 / 타이레놀 콜드 에스정 / 테라플루 / 콜대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 목아플때 좋은 음식과 차 / 민간요법

 

목 감기와 목 아플때 좋은 음식과 차 / 민간요법 / 피해야할 음식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늘은 목감기 또는 목 아플 때 좋은 음식과 차 / 민간요법 / 피해야 할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일교차가 클때 목 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