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부산 탈모 성지 자혜내과의원 망미동 탈모 탈모전문병원추천 자혜내과의원 4개월차 현재 상태 찐 리뷰 놀람주의

by 구아재 2023. 2. 19.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자혜내과의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10월 자혜내과의원을 방문하고 약 처방을 받은 뒤 4개월이 지난 현재상태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방문한 자혜내과의원에서 반신반의하며 약을 복용한지 벌써 4개월이 지났는데요, 지금은 그전보다 많이 좋아져서 후기를 적어볼게요. 작년 10월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약을 복용하고 현재는 많이 좋아졌습니다. 마지막에는 비교사진도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부산 망미동 자혜내과의원

부산 망미동에 위치하고 있는 자혜내과의원은 원장님께서 직접 본인이 조합한 약을 드시고 탈모를 고쳐 유명해졌습니다. 병원을 방문하시면 예전사진과 현재 사진을 비교한 포스터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자혜내과의원 사진입니다.
[ 부산 자혜내과 의원 ]


● 위치 : 부산 수영구 과정로 60 자혜빌딩 2층
● 문의 : 051-759-0284
● 영업시간
- 월~금 : 09:00 ~ 18:00
- 토 : 09:00 ~ 13:00
-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 가능

건물에 주차장이 있지만 협소하기 때문에 주변 유료주차장 또는 건물 뒤쪽 주택가에 주차하시는 게 좋습니다. 불법주차는 단속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편하게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탈모극복을 위한 몸부림

저는 30대부터 탈모가 시작되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할아버지부터 아버지까지 탈모가 없었기 때문에 유전적으로 머리카락이 빠질 거라고 생각지도 못했었고, 평소 머리카락이 얇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설마 탈모가 생길 거라는 의심은 1도 없었고요.

 

실망하는 어린이 사진입니다.
[ 탈모극복을 위한 갖가지 노력들 ]


하지만 회사를 다니며 각종 스트레스와 잦은 음주, 흡연으로 인해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하더니 언제부턴가는 흑채를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두피가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안 되겠다 싶어서 머리카락에 좋다는 각종 탈모샴푸와 검은콩이 들어간 음식 섭취 등 갖가지 방법을 동원했지만, 탈모진행속도를 늦추는 데는 한계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하루이틀 한 달 두 달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새 나이는 40대가 되었고 머리카락은 세월의 속도만큼이나 빠르게 빠지고 있었습니다.

두피 상태 사진입니다.
[ 작년 10월 나의 두피상태 ]


회사사람들에게는 비밀로 하고 싶어 아침마다 흑채를 뿌리고 다녔는데, 흑채 가격도 만만치 않고 시간도 너무 많이 걸려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흑채의 효능은 정말 좋았습니다.
시간이 걸리고 힘들었지만 아직도 회사사람들은 제가 흑채를 뿌렸는지 전혀 몰랐으니까요 ㅎㅎ
제가 사용하는 흑채는 아래 링크에 남겨놓을 테니 혹시 흑채 사용하실 분은 참고하셔서 사용해 보세요

# 현재 내가 사용하는 흑채 (참고하기)

어느새 나이는 들어가고, 탈모를 막을 방법은 없고, 머리카락은 더 많이 빠지기 시작하니 거의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 계모임에 나갔는데 친구 한 명이 자혜내과의원에 대해 얘기를 했습니다.

 


그 친구가 말하길,
코로나 때문에 1년 넘게 친구들을 못 보다가 최근에 만났는데, 분명히 친구 한 명이 탈모가 심했는데 머리가 많이 났다고 하더라고요. 본인도 처음에는 가발을 사용했는 줄 알았는데 가발이 아니라 진짜 머리카락이라서 엄청 놀랐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된 거냐고 물어보니 "자혜내과의원"에서 약 처방받고 꾸준히 복용하다 보니 이제 머리카락이 많이 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반신반의하면서 작년 10월에 자혜내과의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자혜내과 원장님 사진입니다.
[ 자혜내과의원 원장님 ]

 

# 자혜내과의원 4개월 후기

처음 방문했던 방문기는 아래 링크에 남겨둘 테니 저번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탈모 성지 자혜내과의원 방문기 /망미동 탈모치료 및 처방/부산 탈모전문병원

오늘은 개인적으로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서 최근에 방문한 부산 망미동 "자혜 내과의원" 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젊은 나이지만 몇 년 전부터 머리카락이 얇아지

kuaje80.com


작년 10월 자혜내과의원을 방문해 약을 처방받고 현재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액티브셀렌효모"가 탈모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현재는 탈모약과 액티브셀렌효모랑 같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요.

# 액티브셀렌효모 후기 보기

약은 총 3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항상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한 식사를 하고 약을 먹었습니다.
1개는 완벽한 1알이고, 나머지 1알은 반으로 나눠진 약이고, 마지막 1알은 1/4로 나눠진 약이었습니다. 크기가 크지 않아서 약을 먹기에는 전혀 부담이 없었습니다.
또한 원장님이 조합한 이 약은 부작용이 가장 적고, 간이나 위에도 부담이 없는 약을 조합했기 때문에 빈속에 먹어도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탈모약 사진입니다.
[ 자혜내과의원 처방받은 약 ]


이렇게 하루도 빠짐없이 4개월가량 약을 먹고 나니 정말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와이프와 아이들이 지나가는 말로 예전보다는 머리가 덜 비어 보인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며칠 전에는 씻고 나와서 머리를 말리고, 딸아이에게 소파 위에서 아빠 머리 사진을 찍어달라 하고 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두피사진
[ 왼쪽-작년 10월 / 오른쪽-현재사진 ]


조명 때문에 머리가 많아 보이는가 싶어서 처음에 머리가 많이 빠졌을 때 찍었던 사진장소로 가서 다시 찍어봤는데, 그래도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많은 변화가 있더라고요. 정말 내 모습이 맞나 싶어 몇 번이나 보고 또 보고 했습니다!

 


아직도 출근할 때는 흑채를 사용하지만 양이 확실히 많이 줄었고요, 회사를 안 가는 날은 지긋지긋한 모자를 벗고 당당하게 외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부산 자혜내과의원 탈모약과 액티브셀렌효모를 같이 병행해서 꾸준히 먹을 계획입니다. 또 몇 달 뒤에 변화된 모습으로 포스팅을 할 테니 기다려 주세요~

두피사진입니다.
[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 ]


저는 10년 넘게 탈모 때문에 많은 고통을 받고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탈모인들의 고민을 잘 알고 있는데요, 혹시 탈모때문에 고통받고 계시다면 더 이상 방치하지 마시고 여러분들도 유명하다는 탈모병원 방문하셔서 직접 변화를 느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시 몇 개월 뒤에 변화를 확인하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