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LG 스탠바이미 최저가 정보와 장단점 / 무선TV, 캠핑 티비, 티비 추천상품 알아봅시다.

by 구아재 2022. 11. 30.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LG 스탠바이미 TV ]

 

오늘은 최근에 LG에서 출시한 무선 TV인 LG 스탠바이 미 제품의 특장점과 최저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선 TV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사이즈가 작은 티브이도 아니고 무려 27인치의 대화면 티브이인데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본문에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LG 스탠바이 미 티브이의 특장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마지막에는 최저가 정보도 알려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LG 스탠바이미 특장점 5가지

LG 스탠바이미 제품의 특장점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특장점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소개해드릴 수 있는 5가지 특장점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스탠바이미 티비 사진입니다.
[ LG 스탠바이미 ]


1. 무선재생
LG 스탠바이 미의 최대 특장점은 무선으로 티브이를 재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해도 좋지만,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외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시간은 최대 3시간입니다.

2. 편리한 이동
스탠바이 미 TV는 이동이 매우 간편합니다.
티브이를 들고 이동하려면 무게가 무거워 아이들이나 여자분들은 힘들 수가 있는데, LG 스탠바이 미 TV는 바닥에 무빙휠이 5개나 있어서 간단히 밀고 당길 수 있습니다.

 

스탠바이미 티비 기능 사진
[ 무빙휠과 무선티비 장점 ]


3. 편리한 각도 및 높이 조절
LG 스탠바이미 TV의 모니터는 각도 조절과 높이 조절이 모두 가능한 TV입니다. 
바닥에 앉아서 화면을 보거나, 소파에 앉아서 볼 때 내가 원하는 높이로 조절해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무빙 휠로 인해 이동이 쉽기 때문에 거실이나 안방, 작은방, 주방까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화면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생각한 아주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4. 스마트폰 미러링
스마트폰 화면을 티브이로 미러링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화면이 작아서 불편하셨다면, LG 스탠바이 미로 미러링을 하셔서 휴대폰 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화면으로 영상통화, 쇼핑, SNS 등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휴대폰 거치대에 휴대폰을 거치하고, 모니터에 화면을 미러링 해서 촬영도 하고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탠바이미 미러링과 각도조절 사진
[ 미러링과 각도조절 ]


5. 무선 와이파이
LG 스탠바이미 자체에 무선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PC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유튜브 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콘텐츠를 별도 기기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홈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LG 스탠바이 미로 건강도 챙기고 원하는 자료를 찾거나 바로 볼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 스탠바이미 최저가 정보 ▼▼▼

※ 최저가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최저가 링크 입니다.
[ LG 스탠바이미 최저가 알아보기 ]

 

LG 스탠바이미 상세 스펙

LG 스탠바이미 TV는 모니터 화면이 가로와 세로로 자유롭게 회전이 되는 최신형 스마트 TV입니다.

또한, 화면은 터치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리모컨 이외에도 간편하게 터치로 제품을 조절할 수 있으며 세로로 볼 때는 휴대폰과 연동해 큰 화면으로 휴대폰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하단에는 이동에 편리하도록 무빙 휠이 총 5개가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노인들까지 편리하게 제품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탠바이미 티비 입니다.
[ LG 스탠바이미 티비 ]


● 해상도 : FHD
● 출력(W) / 채널(Ch) : 10W / 2.0Ch
● 화면 크기 : 가로 621mm, 세로 361mm (27인치)
● 스탠드 길이 : 1,137mm

LG 스탠바이 미 TV는 화면이 27인치이고, 가로모드와 세로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의 높낮이가 조절이 되기 때문에 눈높이에 맞도록 높이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스탠바이미 가격정보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LG 스탠바이미 제품을 구입하시려면 11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LG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현재 109만 원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구입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아래 가격정보를 확인하셔서 알뜰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스탠바이 미 최저가 정보 ▼▼▼

※ 최저가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스탠바이미 최저가 링크 입니다.
[ LG 스탠바이미 최저가 알아보기 ]


오늘은 LG 스탠바이미 티브이 특장점과 가격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