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OTT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인상 공유사이트 겜스고 프로모션코드 쿠폰 홈페이지

by 구아재 2024.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 80입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프리미엄 가격을 상당히 많이 올렸습니다. 기존에 10,900원이었던 구독료를 약 40%나 인상된 14,900원으로 인상해 많은 사람들에게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유사이트를 통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끝까지 읽어보시고 저렴하게 이용해 보세요.

 

 

# 유튜브 프리미엄 (YouTube Premium)

유튜브는 아마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하는 동영상 서비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사용하다 보면 중간중간에 원하지 않는 많은 광고들이 재생이 되어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유튜브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광고가 나와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지만, 요즘 처럼 유튜브가 우리 생활에 필수가 되어버린 시점에는 이런 광고들이 많이 불편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유튜브 화면입니다.
[ 유튜브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유튜브에서 프리미엄 구독료를 기존에 10,900원에서 약 40% 인상된 14,900원으로 측정해 부담이 높아졌습니다.
월 14,900원이면 부담스러운 금액이라 유튜브 프리미엄을 지속하기가 힘들게 되었네요.

그래서 좀 더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겜스고 소개

겜스고는 OTT 서비스를 전 세계 여러 사람들이 공유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연결해 주는 플랫폼입니다.
4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혀 문제없이 운영되고 있는 공유사이트이며, 저 또한 겜스고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OT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 때문에 위험하다는 걱정은 버리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겜스고가 믿을만한 사이트라고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플랫폼 신뢰도를 평가할 수 있는 "Trustpolot"에서 겜스고의 점수가 5점 만점에 4.9점으로 평가했습니다. 또한 7천여 개가 넘는 리뷰,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4년 넘게 아무런 문제 없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믿을만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평가받은 사진입니다.
[ 겜스고 평가 4.9점 ]


고객센터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한국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라서 그런지 한국말로 문의와 답변이 가능해 불편함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구독이 시작된 시점부터 20일 이내에는 환불도 가능합니다.

 

 

# 겜스고를 이용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방법

구글에서 겜스고를 검색해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을 클릭해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구글계정이나 페이스북계정, 카카오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메일주소로도 가입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구글 검색화면
[ 구글 겜스고 검색 ]

 

※ 프로모션 할인코드 " 3NRU5 "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으면 첫번째 화면에서 유튜브프리미엄 구입을 선택합니다.
구입기간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6개월 또는 12개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개월보다는 12개월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보통은 12개월을 선택해 구입합니다.

 

겜스고 화면
[ 겜스고 메인화면 ]


그리고 아래를 보시면 "프로모션 코드나 쿠폰이 있나요?" 라는 문구가 보이실 텐데요, 여기서 프로모션 코드란에 3NRU5 "을 입력해 주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꼭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시고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겜스고 구입화면
[ 프로모션 입력하고 할인받기 ]


구입이 완료되었으면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구독 화면으로 들어가 유튜브 프리미엄 로그인 할 이메일을 넣고 이메일로 초대장을 받아 가입하면 완료됩니다. 

 


오늘은 좀 더 저렴한 금액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이니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탈모 성지 자혜내과의원 망미동 탈모 탈모전문병원추천 자혜내과의원 4개월차 현재 상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10월 자혜내과의원을 방문하고 약 처방을 받은 뒤 4개월이 지난 현재상태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방문한 자혜내과의원에서 반신반의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