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내돈내산] 쿠첸 압력밥솥 추천상품, 초고압 121 내솥, CRT-RPK 제품 소개

by 구아재 2022. 12. 20.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쿠첸 압력밥솥 추천상품 ]

 

오늘은 쿠첸 121 초고압 전기압력밥솥 추천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밥솥은 필수가전으로 우리가 살면서 꼭 필요한 전자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여러 가지 제품들이 나와있는데요, 이번 본문에서는 최근에 구입한 쿠첸 121 압력밥솥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마지막에는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쿠첸 2.1기압 121 (CRT-RPK1070 W, 10인용)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쿠첸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입니다.


밥솥은 큰 고장이 없어 오래 사용하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내솥의 코팅이 벗겨지고, 보온을 오래 해서 밥에 냄새가 베기는 경우가 생겨 새로 교체하기도 합니다.
처음부터 관리를 잘하면 잔고장이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 생각처럼 쉽지는 않네요^^

● 메이커 : "쿠첸" 121 밥솥
● 모델 : CRT-RPK1070 W
● 크기 : 10인용 전기압력밥솥

 


▼▼▼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

 

사용후기 알아보는 사진
[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특장점 01. 2.1 초고압 121

잡곡밥이 몸에 좋은 건 알고 계시죠?
하지만 잡곡은 설익기 때문에 미리 불려놓고 밥을 하는데 30~40분 불리는 게 일입니다.

하지만, 쿠첸 121 전기압력밥솥은 불림 기능도 있고 2.1 초고압 밥솥으로 온도를 121도까지 올려 설익은 잡곡밥도 부드러운 백미밥처럼 만들어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쿠첸에서 소개하는 영상을 보면 잡곡밥은 최대 33%나 부드럽게 해 주고, 일반 백미밥은 2.1의 초고압으로 취사시간이 기존 대비 10분이나 더 빨라진다고 합니다.

 

쿠첸 전기밥솥 사진입니다.
[ 쿠첸 전기밥솥 특장점 ]


특장점 02. 내솥

밥솥은 기계적인 고장이 잦은 제품은 아닌데요, 보통은 내솥이 벗겨지거나 잦은 패킹 교체로 추가 비용이 계속 들어가서 교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내솥의 수명이 길기 때문에 더욱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압 전용 신소재로 2.1 압력과 수분에 강한 "BLACK 121" 내솥을 채용했기 때문이죠.

 

 


"BLACK 121" 내솥 장점

1. 염분과 수분 내구성
 - 밥은 물론이고 다양한 요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고열과 고압에 특화
 - 신소재가 고열과 고압에 특화된 내솥이라 오랜 기간 동안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스크래치
 - 프리미엄 다이킹 코팅으로 충경과 스크래치에 강하고, 위생적입니다.
4. 논스틱 코팅
 - 들러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으로 깨끗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

 

사용후기 알아보는 사진
[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


특장점 03. 풀 스테인리스 커버

밥솥 뚜껑에 있는 풀 스테인리스 커버는 일반 재질이 아니라 기존대비 3배이상 고강도로 만들어진 스테인레스 재질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타제품들보다 수명은 2개로 더 길어지고,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첸 밥솥 커버 사진입니다.
[ 쿠첸 압력밥솥 커버 ]


특장점 04. 풀 스테인리스 파워락 시스템

2.1 초고압을 위해 내부의 압력을 최대로 끌어올려야 하는데요, 쿠첸 121 밥솥은 총 3개의 "파워락" 시스템으로 초고압을 실현합니다.

 

파워락 기술 사진
[ 파워락 기술 ]


첫 번째, 파워락이 옆에서 잡아주고
두 번째, 상부 플레이트와 내솥을 강하게 밀착하고
세 번째, 패킹이 위아래로 붙어 초밀착 지지합니다.

파워락 시스템은 기존 휠 구조 대비 약 61% 체결 면적이 넓어져 압력이 셀 틈이 없습니다.

 

 


결론은 대 만족입니다.
밥솥은 쌀이 밥맛을 좌우한다고 생각했었지만, 쿠첸 121 밥솥을 사용해보시면 쌀보다는 밥솥이 밥맛을 좌우한다고 느끼실 거예요.

밥솥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쿠첸 121 밥솥을 적극 추천합니다.

오늘은 전기압력밥솥 추천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내돈내산) 에어프라이어 추천제품, 최저가 정보, 에어프라이어 사용후기 (필립스 HD-9200)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특장점과 내 돈으로 구입한 추천 제품 사용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에어프라이어 없는집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본문에서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