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내돈내산) 헤어드라이기 추천상품, 다이슨 슈퍼소닉보다 좋은 쿠쿠 헤어드라이기 CDB-AHD10BG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by 구아재 2022. 12. 25.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드라이기 추천상품 ]

 

오늘은 개인적으로 많은 고민 하다 구입한 쿠쿠 헤어드라이기 사용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는 다이슨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쿠쿠제품이 가성비가 좋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에는 최저가정보도 같이 소개해드릴 테니 꼭 끝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드라이기 뭐 쓰세요?

평소에는 잘 모르겠다가, 이젠 겨울이 되니 머리를 조금만 덜 말리고 나가면 정말 너무 춥습니다.
기상시간을 10분 정도 더 앞당겨서 일어나서 출근준비를 해야겠어요.

집에 드라이기가 시원찮아서 이번기회에 드라이기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슨 드라이기를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가격이 부담스러운데도 말입니다;;;

 

※ 인기많은 드라이기 알아보기

확실히 프리미엄 드라이기가 스타일링하기도 좋고, 머리도 빨리 말라서 만족도가 높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일주일정도 고민고민하다가 이번에 새롭게 드라이기를 바꿨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소개해드릴게요.

 

쿠쿠 드라이기 사진
[ 쿠쿠 헤어드라이기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쿠쿠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 입니다.

● 쿠쿠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 헤어드라이기
● 모델 : CDB-AHD10 BG
● 출시 : 2022.11

2022년 11월에 출시한 완전 신상 드라이기인데요, 제가 왜 이 제품을 구입했냐면요?

 

 

# 쿠쿠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 특장점

다이슨제품과 많이 고민했었는데, 가격도 더 저렴하고 성능은 다이슨과 비교해서 더 좋은 점도 있고, 비슷해서 이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어떤 특장점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쿠쿠 헤어드라이기 사진
[ 쿠쿠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 ]


특장점 01. BLDC 모터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점은 드라이기 모터가 BLDC 모터라는 점이었습니다.


● BLDC모터 장점
 - 소음이 적음
 - 발열은 적고 출력은 높음
 - 미세조절 가능
 - 내구성이 좋음

이번 여름에 선풍기도 BLDC 모터용 선풍기로 구입했었는데요, 확실히 일반 제품에 비해 가격은 좀 더 비쌌지만 소음은 적고 출력이 좋아 매우 만족했었습니다.

이렇게 강력한 모터로 모발 건조시간이 훨씬 더 단축되었습니다.

 

쿠쿠 드라이기 사진
[ BLDC 모터 사용 ]


특장점 02. 299g 초경량

다이슨 슈퍼소닉의 단점 중 한 가지는 무게입니다. (약 600g)
왜냐면, 손으로 들고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해야 하는 드라이기는 무거우면 그만큼 불편할 수가 없거든요. 또한 저보다는 와이프와 딸아이가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무게는 드라이기를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마시는 스타벅스 커피 톨사이즈가 355g인데 이 제품은 무게가 299g으로 가벼우면서도 성능이 매우 좋았습니다.

실제 사용해보시면 손목에 피로를 줄여주기 때문에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특장점 03. 그립감, 디스플레이

쿠쿠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 드라이기는 손이 작은 사람도 한 손에 딱 잡히는 슬림한 T자형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스타일링을 해도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또한 드라이기 뒤쪽에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채용함으로써 바람의 온도와 바람세기를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노즐끼운 드라이기 사진
[ 그립감이 매우 우수 ]

  
특장점 04. 73dB 초저소음

드라이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한 점은 소음인데요, 특히 밤에 샤워를 하고 머리를 말릴 때면 소음이 너무 커서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쿠쿠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은 73dB의 초저소음으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3dB은 일반 길거리에서 나는 소리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는 밤에도 눈치 보지 않고 머리를 말릴 수 있네요^^

 


특장점 05. 다양한 노즐

노즐은 총 3개가 있는데요, 필요한 상황에 맞춰 바꿔가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스무딩 노즐
- 바람을 강력하게 분사해 모발 건조시간을 줄이고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스타일링 노즐
- 바람을 집중 분사해 한 섹션씩 정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 디퓨저 노즐
- 바람을 고르게 분사해 풍성한 헤어 컬과 볼륨감을 줄 때 사용합니다.

 

노즐 사진입니다.
[ 다양한 노즐 ]

 

▼▼▼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

 

사용후기 알아보는 사진
[ 사용후기와 최저가 정보 ]


오늘은 이번에 직접 구입한 쿠쿠 헤어드라이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3년 영아수당 부모급여란, 부모급여 신청, 금액, 신청방법, 소급적용

오늘은 2023년 영아수당 부모급여, 부모급여 신청, 금액,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부터는 기존에 영아수당을 지급하던 방법에서 더욱더 강화된 부모급여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