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상품 ]

삼성 갤럭시 탭,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태블릿 추천상품과 최저가 알아보기

by 구아재 2022. 11. 30.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태블릿 추천상품 ]


오늘은 삼성 갤럭시 탭, 애플 아이패드 태블릿 추천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세상은 스마트폰이 당연하게 생각되는 세상입니다.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각종 액세서리들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본문에서는,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하기 좋은 태블릿과 아카데미 시즌을 맞아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태블릿 추천상품 ]
아마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구입예정인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삼성 "갤럭시 탭 S8" 제품과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제품이 있는데요, 각각의 장단점과 스펙에 대해 알아보고도록 하겠습니다.

태블릿 추천상품 (삼성 갤럭시 탭 S8)

● 삼성 갤럭시 S8 사양 (SM-X700N)

- 출시일 : 2022년 2월
- 프로세서 : CPU (Octa Core)
- 디스플레이 : 크기(278.1mm), 해상도(2560×1600 WQXGA)
- S펜 지원가능
- 배터리(8,000mah)

갤럭시 탭 S8 사진입니다.
[ 갤럭시 탭 S8 태블릿 ]


▼▼▼ 가격정보 ▼▼▼

최저가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갤럭시탭 최저가 알아보는 이미지
[ 갤럭시 탭 S8 최저가 알아보기 ]


● 삼성 갤럭시 S8 특장점

1. 안전한 내구성
견고한 내구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크고 슬림하지만 튼튼하게 만들어 충격에 매우 강해졌습니다.
또한, 충돌과 낙하에도 안전한 외관 아머 알루미늄 프레임이 제품을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갤럭시탭S8 사진입니다.
[ 안전한 내구성 ]


2. 몰입감
크고 생생한 대화면과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4개의 스피커에서 뿜어져 나오는 웅장한 음향으로 좋아하는 음악과 영화, 동영상을 어디서든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S펜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실제 펜과 가까워지고 있는 S펜 입니다.
미끄러지지 않고 화면에 착 붙는 고무 재질의 펜촉과 4,096 단계 필압으로 무장한 S펜이 더욱 빨라진 반응 속도로 스케치를 돕습니다.

S펜은 필기나 드로잉, 그래픽 디자인, 영상편집까지 한번에 가능한 액세서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S펜은 강력한 자력으로 제품의 측면과 뒷면에 쉽게 부착이 되어 분실 위험이 적어졌습니다.

갤럭시 탭 S8 사진입니다.
[ 갤럭시 탭 S8 몰입감과 S펜 ]


4. 대화면 멀티 윈도우
대화면 태블릿에서 3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필기를 하고, 인터넷 검색까지 한 화면에서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창의 크기를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변경할 수 있고, 화면 순서까지 자유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키보드 북커버
태블릿이지만 키보드 북커버를 구입해서 장착하면 노트북 부럽지 않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케이스가 일체형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태블릿으로 사용할때는 쉽게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탭S8 사진입니다.
[ 갤럭시 탭 S8 추천상품 ]

태블릿 추천상품 (아이패드 에어 5세대)

● 아이패드 에어5 사양

- 국내출시일 : 2022년 4월
- 프로세서 : M1
- 디스플레이 : 10.9인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
- 배터리 : 7,606mah

아이패드 에어 사진입니다.
[ 아이패드 에어 5세대


▼▼▼ 가격정보 ▼▼▼

최저가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이패드 가격정보 확인하는 이미지
[ 아이패드 최저가 알아보기 ]


● 아이패드 에어5 특장점

1. 화면
아이패드 에어는 읽고, 보는 모든 것에 몰입감을 더해주는 화면을 채택했습니다.
27.5cm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True Tone, P3의 넓은 색 영역, 반사 방지 코팅과 같은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시켰습니다.

또한, 터치ID가 상단 버튼에 내장되어 있어, 지문으로 잠금해제 또는 앱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사진입니다.
[ 아이패드 에어 5세대 ]


2. 혁신적인 M1칩 탑제
혁신적인 M1칩이 아이패드 에어에 탑재되었습니다. 8 코어 CPU가 기존 제품 대비 약 60%나 더 빠른 성능으로 노트북 못지않은 기술을 제공합니다.

M1칩 탑제로 다양한 멀티 작업을 끊김 없이 효율성 있게 할 수 있고, 고사양의 그래픽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M1칩을 탑제한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그래픽 성능은 2배 이상 좋아지고, 속도는 60% 이상 빨라졌습니다.


3. 카메라
아이폰하면 카메라 성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역시 카메라 성능이 매우 좋아졌는데요, 센터 스테이지 기술이 적용된 12MP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를 채용했습니다.
이 카메라 덕분에 영상통화를 할 때는 이미지가 매우 자연스러워 졌고,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통화나 동영상을 촬영하면서 이리저리 돌아다녀도, 카메라가 자동으로 사물의 움직임에 맞춰 항상 화면 중앙에 배치하도록 합니다. 촬영 중에 갑자기 사람들이 늘어나면 시야각을 넓혀주고, 다시 화면 안에 사람들이 줄어들면 나에게 포커스가 맞춰집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진
[ 강력한 M1 칩 탑제 ]


4. 2세대 애플펜슬, 매직 키보드 지원
이 시대 최고의 펜슬이라 불리는 2세대 애플 펜슬을 지원합니다.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하거나, 사진을 편집할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2세대 애플 펜슬을 지원합니다.

또한, 매직키보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일을 보내거나 서류를 작성해야 할 때는 매직 키보드를 끼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iPadOS
다양한 정보와 자료, 콘텐츠 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앱을 동시에 사용하거나, 빠른 메모를 해야 할 때, 사진 공유 등 내가 원하는 자료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제품은 이번에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일부 가격이 올랐네요... 이 부분은 매우 아쉽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에는 아직 최저가로 판매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아래 "최저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애플펜슬 매직키보드 사진
[ 애플펜슬과 매직키보드 ]

이 글을 마치며...

개인적으로는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삼성 "갤럭시탭 S8"이 더 편리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기능면으로만 봤을땐 솔직히 애플 제품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실물을 봐도 해상도나 재질이 애플 제품이 더 뛰어나고, 또한 호환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훨씬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플 제품은 이번에 일부제품에 대해 가격 인상이 있었는데, 아직 예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이 있으니 잘 확인하셔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패드 가격정보 확인 ▼▼

최저가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눌러보시면 나옵니다.

아이패드 가격정보 확인하는 이미지
[ 아이패드 최저가 알아보기 ]


태블릿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이제 방학 시즌을 맞아 할인을 많이 하고 있으니, 이번기회에 꼭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 탭, 애플 아이패드 태블릿 추천상품 (갤럭시 탭S8, 아이패드 에어 5세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