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아재80 입니다.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추천메뉴"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길고 길었던 장마가 끝나고 나니 폭염이 기승입니다...
코로나때문에 마스크도 껴야하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에 대해서 포스팅할께요^^

 

 

추천메뉴 01. 보라보라


요거트, 블루베리 요거트,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블랙베리 샤베트 4가지 아이스크림에 블루베리 콩포트가 가득!

베라 아이스크림 중에서 추천상품 1위 입니다.

 

추천메뉴 02. 엄마는 외계인


밀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화이트 무스 세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 바삭한 초코볼이 더해진 아이스크림

 

 

추천메뉴 03. 민트 초콜릿 칩


베라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중에 추천드리는 3위 제품입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여전히 인기가 높은 아이스크림이예요~
베스킨라빈스는 31일에 할인되는거 아시죠?^^


추천메뉴 04. 뉴욕 치즈케이크


부드럽게 즐기는 뉴욕식 정통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

 

 

추천메뉴 05. 체리쥬빌레


체리과육이 탱글탱글 씹히는 체리 아이스크림

제리쥬빌레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판매량이 매우 높은 아이스크림 입니다.

 

추천메뉴 06. 슈팅스타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스프링클 캔디,상큼한 체리 시럽이 들어있는 제품

 

 

추천메뉴 07. 오레오 쿠키 앤 크림


부드러운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달콤하고 진한 오레오 쿠키가 듬뿍!

매월 31일은 베라 베스킨라빈스 31일 할인되니 놓치지 마시고 이용해주세요~

콘으로 드시기에 부족하다면 오늘은 "파인트" 사이즈는 어떠신가요?



추천메뉴 08.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블루베리와 딸기로 상큼함을 더한 치즈케이크 한 조각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입니다^^

베스킨라빈스 31일 할인데이에 많이 먹어요~

 

 

꿀조합 01. 초코덕후 조합 (베스트 초코메뉴)

엄마는 외계인+아몬드봉봉+초코나무숲+초콜릿무스+스노우치즈 초콜릿

 

 

 

꿀조합 02. 상큼 달콤한 빨간색 모음

베리베리스트로베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레인보우샤베트+사랑에빠진 딸기+체리쥬빌레



 

 

꿀조합 03. 담백 치즈대잔치

뉴욕치즈케이크+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사랑에 빠진 딸기+스노우 치즈 초콜릿

 

 

꿀조합 04. 알록달록 색감오지는 조합

슈팅스타+레드 라즈베리소르베+블랙소르베+봉쥬르,마카롱+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꿀조합 05. 입안 난리 부르스 조합

민트 초콜릿 칩+슈팅스타+레인보우샤베트+아몬드봉봉+피스타치오 아몬드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오늘 만큼은 분명히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될것입니다!
항상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맛집과음식』추천♬] - 부산맛집 베스트 및 부산떡볶이 맛집 리스트,빨간떡볶이,미스공구슬떡볶이,백설대학,옥당분식,짱떡볶이,도날드,다리집 안내

[『맛집과음식』추천♬] - 에어프라이어 요리추천, 꿀팁레시피, 고구마굽기, 삼겹살, 치킨, 감자튀김, 요리레시피, 감자구이등 안내

[『유용한정보』상식♬] - 숙취해소제, 술깨는법, 숙취해소법, 숙취에 좋은음식, 숙취해소, 숙취해소 약, 헤포스가레오, 반하사심탕, 알디콤, ru21

 

 

 

 

728x90
반응형
  1. kmh94 2020.12.24 22:44

    추천잘해주신님덕분에 맛잇게오늘 잘사먹었어요^^~!

  2. 커피사랑 2021.05.29 13:56

    아이스크림 사탕 쵸콜릿 마카롱 먹으면 기분이좋아지고 스트레스풀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