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부산 불꽃축제 일정과 시간, 부산 불꽃축제 명당, 교통통제 알아보기

by 구아재 2022. 12. 17.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부산 불꽃축제 ]

 

오늘은 3년 만에 열리는 부산 불꽃축제 일정과 시간, 명당, 교통통제 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기한 연기되었던 부산 불꽃축제가 12월 17일 드디어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본문에서는 부산 불꽃축제 일정을 알아보고 마지막에는 불꽃축제 명당에 대해 소개해드릴 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산 불꽃축제

● 장소 :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
● 일정 : 12/17 (토요일)
● 시간 : 18:00~20:00

매년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시행되던 부산 불꽃축제가 코로나로 인해 못하다가 드디어 3년만에 다시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11월에 열리기로 했다가 사고로 인해 무기한 연기되었지만 드디어 12월 17일에 다시 열립니다.

 

부산 불꽃축제 일정 사진
[ 부산 불꽃축제 일정 ]


[ 교통통제 ]

불꽃축제로 인해 광안대교 일대가 교통통제를 시행하는데요, 해당기간에는 차량 운행이 안 되기 때문에 미리 다른 길로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통제일정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량통제 일정 사진
[ 불꽃축제 차량통제 ]

 

부산 불꽃축제 행사일정

● 일정 : 12/17 (토요일)
● 시간 : 18:00 ~ 20:00

 


[ 행사 일정 ]
● 18:00 ~ 18:50 (불꽃 토크쇼)
● 18:50 ~ 19:00 (개막식)
● 19:00 ~ 19:15 (해외 초청 불꽃쇼)
● 19:15 ~ 19:25 (인터미션)
● 19:25 ~ 20:00 (부산 멀티 불꽃쇼)
● 20:00 ~ 20:05 (땡큐 커튼콜 불꽃쇼)

해당일에 부산 날씨가 매우 춥다고 하니 "모자, 장갑, 목도리, 담요, 핫팩 등" 방한용품을 꼭 구비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해주시고 마스크 착용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불꽃축제 명당

1. 해운대 장산 정상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산 불꽃축제 명당 중 가장 좋은 장소가 아닐까 생각되는 곳입니다. 장산 입구에서부터 정상까지는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데 길이 험하지도 않아서 운동삼아 올라가기 좋은 곳 입니다.

사진 찍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아침부터 정상에 올라가 카메라를 들고 기다리는 분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밤이라서 위험할 수 있지만 부산 불꽃축제를 하는 날 이면 많은 사람들이 올라가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불꽃놀이 사진
[ 해운대 장산 정상 ]


2. 금련산 청소년 수련원

금련산 청소년 수련원은 100%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사람들이 이용하기에는 매우 불편합니다. 그래서 다른 장소를 말씀드릴게요.

 


먼저 금련산 지하철역에서 내려 금련산으로 30분 정도 올라가다 보면 이곳저곳에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구경하고 계실 텐데요, 그중에서 적당한 자리를 골라 구경하시면 됩니다. 

꼭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시고요, 차를 갖고 가다가는 내일 새벽에 나오실 수도 있어요..

 

불꽃놀이 사진입니다.
[ 금련산 청소년 수련원 ]


3. 광안리 백사장

부산 불꽃축제를 광안리에서 하기 때문에 당연히 광안리 백사장이 명당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이기 때문에 축제 시작 전에 미리 자리를 잡고 있어야 하며, 많은 사람들로 인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안전에 유의하시면서 관람하셔야 합니다.

 


또한, 축제가 끝나고 바로 나오면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이 나오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힘듭니다. 차라리 광안리 주변에서 더 놀다가 나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불꽃놀이 하는 사진
[ 광안리 백사장 ]

 

오늘은 부산 불꽃축제 일정과 명당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닌텐도 인기게임 BEST 5, 추천게임, 최저가정보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늘은 닌텐도 인기 게임 BEST 5, 추천 게임, 최저가 정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닌텐도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인기가 많은 이유는,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