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들 ]

2023년 삼재띠와 검은토끼띠(계묘년) 운세, 계묘년의 뜻에 대해 알아봅시다.

by 구아재 2022. 11. 29.
반응형

썸네일 입니다.
[ 2023년 계묘년 ]

 

오늘은 2023년 삼재띠와 토끼띠(계묘년) 운세, 계묘년의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엊그제 2022년이 시작했던 것 같은데 벌써 한 해가 다 저물고 새해를 맞이하려 합니다. 내년에는 삼재띠가 어떻게 되는지,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에는 어떤 기운이 있는지 같이 알아봅시다. 마지막에는 내년 운세도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 (토끼띠)

2023년은 "계묘년(癸卯年)"으로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검은토끼 사진입니다.
[ 2023년 계묘년 ]


● 계묘년이란?
2023년은 "계묘년"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계묘년이란 흑색을 뜻하는 "계"와 토끼를 뜻하는 "묘"가 합쳐져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이라 합니다.

 

장점으로는,
토끼는 예로부터 온순하고 얌전해서 사회적응이 빠르고, 사람들에게 호감을 많이 얻어 사회생활을 잘하는 성격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착한 성품에 유머가 풍부해 예능 쪽에 재능이 많다고 하네요.

소심한 성격보다는 외향적인 성격을 타고 나는 사람이 더 많으며, 외향적인데도 낙천적인 성격이라 항상 주변에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재주가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인내심과 끈기, 지구력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일을 하다 보면 생각과는 다르게 빨리 끝내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일을 망칠 수도 있고, 별거 아닌데도 화를 내기도 한다네요.

하지만 장점이 더 많은 토끼띠 입니다. 

 


[ 토끼 띠 ]

토끼띠는 1951년생, 1963년생, 1975년생, 1987년생, 1999년생, 2011년생, 2013년생입니다.

● 토끼 띠와 상극인 띠 : 닭띠, 쥐띠
● 토끼 띠와 잘 맞는 띠 : 양띠, 돼지띠, 개띠

 

검은토끼 사진입니다.
[ 계묘년 검은토끼의 해 ]

 

2023년 삼재띠

삼재란,
"천살, 지살, 인살"이라는 세 가지 악운을 말하는데요, 이 삼재는 9년을 주기로 한 번씩 돌아오며, 한 번에 3년 동안 지속됩니다. 

삼재에 해당하는 3년은 각각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라고 하는데요, 삼재 1년 차에 해당하는 "들삼재"가 가장 나쁘고, 다음으로 눌삼재, 날삼재가 나쁜 운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줄이자면, 삼재에 해당하는 첫해가 가장 나쁘고 해가 지날수록 나쁜 운이 감소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 들삼재 : 삼재가 시작되는 해 입니다. 직장의 이직이나 이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눌삼재 : 삼재의 중간에 해당되는 해로, 가정의 불화가 생길 수 있고, 사업이나 회사가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3. 날삼재 : 가정이든, 회사든 이별이 생길 수 있는 해입니다. 삼재에 마지막 해이기 때문에 끝까지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조심하라는 사진입니다.
[ 2023년 삼재띠 ]


삼재는 꼭 안 좋은일만 생기는 게 아닙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게 좋고, 삼재를 별 탈없이 잘 보낸다면, 이후에 더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하니 조심하시는 게 좋다는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 2023년 삼재띠 ]

2022년부터 "원숭이띠, 쥐띠, 용띠"가 삼재띠로 들삼재가 시작되었습니다. 2023년은 "원숭이띠와 쥐띠, 용띠"가 눌삼재에 해당하며, 2024년까지 삼재띠로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 원숭이띠 : 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04년생, 16년생
● 쥐띠 : 48년생,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08년생, 20년생
● 용띠 : 40년생, 52년생, 64년생, 76년생, 90년생, 02년생, 14년생

 

원숭이,쥐,용 사진입니다.
[ 원숭이띠, 쥐띠, 용띠 ]

 

2023년 토끼띠 운세

재미로 보는 2023년 토끼띠 운세 입니다.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인데요, 토끼띠는 어떠한 운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재미로 알아보는 운세이니 맹신하지 마시고, 가볍게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잎크로버 사진입니다.
[ 행운의 네잎크로버 ]


토끼띠는 내년에 대운이 오는 해 입니다. 토끼띠는 그동안 힘든 한 해 한 해를 보냈었는데, 힘든 해를 보내고 드디어 큰 운이 들어오는 해를 맞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무작정 대운이 온다고 해서 사업이나 투자를 크게 벌이게 되면 오히려 화가 될 수 있으니, 무리하지 마시고 대운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사업이나 취직, 이직을 하려고 생각하셨다면 내년이 기운이 좋기 때문에 진행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토끼띠는 내년에 기운으로만 보자면, 길고 길었던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좋은기운 많이 받으시고, 원하는바 잘 이루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2023년 삼재띠와 검은 토끼띠(계묘년) 운세, 계묘년의 뜻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드리도록 노력했습니다.

 

 

티비TV 고르는 방법과 티비 추천상품, LG 올레드 티비 구입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TV 고르는 방법과 제가 최근에 구입한 엘지 올레드 티브이 구입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예전에 비해 최근에는 티비티브이 두께가 얇아졌기 때문에, 크기가 큰 티브이를 선호하는 경향

kuaje8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