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

부산,인천 전국 기아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 예약 접수방법 안내 (오토큐, auto Q)

by 구아재 2022. 8. 7.
반응형

기아차 서비스예약
[ 기아자동차 서비스예약 ]

 

안녕하세요. 개인 재산중에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게 차량입니다. 하지만 이 차량은 구입하고 나서부터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잦은 고장이 발생하고, 소모품도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KIA 부산, 인천전국기아자동차직영서비스센터, 예약 접수방법 안내 (오토큐, auto Q)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오토 큐 (Auto Q)

기아의 공식 서비스 브랜드 Auto Q 는 18개 직영 센터와 800여개의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입니다. 기아 오토큐는 고객들이 기아를 선택하고 구매하는 첫 번째 이유가 되기 위해 신속하고,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같은 서비스센터라고 해도 수리하는 내용에 따라서 방문해야하는 서비스센터가 따로 있습니다. 일반적인 수리는 흔히 알고 있는 오토큐에서 가능하지만 전문적인 수리는 직영서비스센터를 예약해서 방문해야 합니다.

 

 ● 서비스센터 종류
   - 종합 서비스
기아㈜ 자동차의 보증 및 일반 (엔진/미션), 차체수리(판금, 도장) 정비 가능 인력 및 장비 보유 오토큐
   - 전문 서비스
기아㈜ 자동차의 보증 및 일반 (엔진/미션 작업 제외) 정비 가능 인력 및 장비 보유 오토큐
   - 마스터 오토큐(MQ)
기아 오토큐 중 차별화된 시설 및 기술력을 보유한 상위 최우수 오토큐
   - 차체수리 우수사업장
종합서비스 중 차체수리 우수사업장 인증 오토큐 (매뉴얼 준수, 차별화 장비, 우수인력 보유)

 

 

2. 서비스 접수 방법

기아자동차 서비스 예약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토탈 예약 센터에 전화해서 접수하는 방법과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uto Q 검색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까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서비스접수화면
[ 홈페이지 서비스접수화면 ]


 ● 토탈 예약 센터 (1899-000)
   - 전화 한 통으로 고객님과 가장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 운영시간 : 평일 08:30 ~ 17:30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 홈페이지 검색 / 예약방법


   - 홈페이지 : https://members.kia.com/kr/view/qnet/asn_prct/qnet_asn_prct_index.do

 

Auto Q 검색/예약 | 기아멤버스

Auto Q 검색/예약 차량관리 Auto Q 검색/예약

members.kia.com

홈페이지에서 키워드로 검색하거나, 조건으로 검색하면 지도에 해당 서비스센터가 검색이 됩니다. 검색 결과에는 업체명과 위치, 연락처, 특이사항이 나오는데 특이사항에는 수리 불가 항목이 표시되니 잘 보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부산, 인천전국기아자동차직영서비스센터, 예약 접수방법 안내 (오토큐, auto Q)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워터파크 추천,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올인 패키지 안내

 

워터파크 추천,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올인패키지 안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8월 초인데 이제 막 장마가 끝나서 매우 덥고 습합니다. 이런 날에는 아이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물놀이를 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날이네요. 그래

kuaje80.com

 

반응형

댓글